희생의 서약: 언데드 하수인 중 하나를 희생해 생명력을 흡수하고 폭발시켜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혈기:
룬 전환이 이제 기본 기술입니다.
혈기 전환: 죽음의 기사가 혈기 전환을 사용하면 쓰러진 적들로부터 정수를 소모하여 룬 1개를 생성하며, 뼈의 보호막 충전이 소모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피의 희열: 진홍빛 스컬지가 활성화되었을 때 죽음과 부패가 시전되면 활성화된 뼈의 보호막 충전 하나마다 자신을 크게 치유하며 10의 룬 마력을 얻습니다.
냉기:
이제 다시 한손 무기와 양손 무기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리고룡의 격노가 이제 기본 기술입니다.
냉랭한 존재감: 사용하면 적당한 시간 동안 룬 마력을 소모하는 기술의 비용을 반으로 줄입니다.
부정:
가고일 부르기가 이제 기본 기술입니다.
저주받은 자들의 군대 (특성): 저주받은 자들의 군대가 익숙하고도 충직한 신병, 죽은 자의 학자와 함께 더욱 강력한 군대로 복귀합니다. 이 무시무시한 마법을 부리는 이들은 말드락서스의 기수들 옆에서 싸워 왔으며, 그들의 존재감이 부정 죽음의 기사의 구울 군대를 결집시켜 적을 향해 얼음 화살과 어둠의 화살을 쏘아 댑니다.
사자의 군대: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을 시전하면 쿨이 감소합니다.
대재앙: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을 시전하면 쿨이 감소하고 이제 죽은 자의 학자 하나도 함께 등장합니다.
특화: 공포날: 이제 죽음의 기사의 암흑 피해량과 하수인의 피해량도 증가시킵니다.
악마 사냥꾼
모든 악마 사냥꾼 전문화가 다음 기술을 얻습니다:
제물의 오라가 이제 기본 기술입니다.
이제 격노 자원을 공유합니다.
파멸:
끝없는 증오: 끝없는 증오가 격노 최대치를 증가시킵니다.
정수 파쇄 (특성): 정수 파괴가 혼돈 피해를 주고 짧은 시간 동안 혼돈의 일격과 칼춤의 피해량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복수:
지옥 황폐가 이제 기본 기술입니다.
악마성 (특성): 악마 사냥꾼이 지옥 황폐를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탈태 상태가 되게 합니다.
대량 추출 (특성): 즉시 주위 최대 다섯 명의 적들로부터 영혼 파편을 떼어내고 소모합니다.
파멸의 보루 (특성): 지옥 황폐의 치유량을 증가시키고 초과 치유량을 적당한 시간 동안 지속되는 보호막으로 바꿉니다.
드루이드
모든 드루이드 전문화가 다음 기술을 얻습니다:
기본 기술: 흉포한 이빨, 나무 껍질, 회오리바람, 쇄도의 포효, 무쇠가죽
야생의 정수 (특성): 드루이드가 전투 중 다른 역할군의 기술을 쓰고 싶을 때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조화:
태양 강화와 달 강화가 강력해지고 일월식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태양의 격노와 달의 일격 각각이 긴 지속 시간 동안 서로 교대되는 월식과 일식을 부여하며 특별히 천체의 정렬이 활성화된 동안에는 동시에 두 효과가 모두 일어납니다.
별빛쇄도가 현재의 식을 연장시켜 태양의 격노 또는 달의 일격에 집중되는 힘을 지속시킵니다.
별똥별이 예전 디자인으로 돌아갑니다. 영향을 줄 지역을 선택해야 하는 게 아니고, 조화 드루이드는 이제 다시 쏟아지는 별들을 소환해 지속 시간 동안 자신이 서 있거나 달리거나 퍼덕거리는 주변 지역을 강타합니다.
야성:
피투성이 손길: 야성 드루이드가 칼날 발톱, 갈퀴 발톱, 흉포한 이빨을 빠르게 연속해서 사용하면, 다음 도려내기의 피해량이 엄청나게 증가합니다.
수호:
광폭화: 광폭화가 짓이기기, 난타, 포효, 광포한 재생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크게 감소시키고, 무쇠가죽의 비용을 반으로 감소시킵니다.
소생 (특성): 소생이 다시 특성 선택지에 돌아오며, 최대 생명력의 상당 부분을 즉시 치유합니다.
회복:
신속한 치유: 신속한 치유가 예전의 역사적인 기능으로 돌아가 대상에게 걸려 있는 지속 치유 효과를 소모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과 비용이 크게 감소하게 됩니다.
자연의 신속함: 자연의 신속함이 다시 재생, 환생, 휘감는 뿌리를 즉시 시전될 수 있게 합니다.
육성 (특성): 육성은 특화: 화합의 효과를 세 배로 받아, 대상에게 활성화된 회복 드루이드의 지속 치유 주문 하나마다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사냥꾼
모든 사냥꾼 전문화가 다음 기술을 얻습니다:
기본 기술: 신비한 사격, 야수의 눈, 사냥꾼의 징표, 마무리 사격, 야수 겁주기, 평정의 사격
사냥꾼 우리의 칸수가 크게 증가합니다.
야수:
유혈 (특성): 야수 사냥꾼이 동료에게 대상을 갈기갈기 찢는 법을 가르칩니다. 불행한 사냥감은 막대한 피를 흘리며, 사냥꾼의 펫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증가하게 됩니다.
피의 향기 (특성): 재설계됩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이제 야수의 격노가 사용되면 활성화되어, 날카로운 사격의 충전 2개를 부여합니다.
맹독 이빨 (특성): 재설계됩니다. 특성 트리에서 독액 코브라의 위치로 옮겨집니다. 야수의 격노가 끝나면, 전투에서 사냥꾼을 도와줄 코브라가 나타납니다. 독사의 위력은 야수의 격노 동안 사용했던 코브라 사격 횟수에 따라 증가합니다.
사격:
명중 사격 (특성): 마무리 사격을 2회 충전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마무리 사격이 사용될 때마다 짧은 시간 동안 조준 사격의 재충전 속도를 높여줍니다.
억제의 족쇄 (패시브 특성): 기본 기술인 구속의 사격으로 이동 불가 효과에 걸린 적들이 이동 불가 효과에서 풀려난 이후 짧은 시간 동안 사냥꾼에게 주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연발 공격 (특성): 사격 사냥꾼이 대상 지역에 짧은 시간 동안 화살의 비를 퍼붓게 합니다. 또한 사냥꾼을 교묘한 사격 버프로 강화해, 연발 공격의 지속 시간 동안 사냥꾼의 모든 조준 사격과 속사 기술이 튕겨 나가 최대 다섯 명의 추가 대상에게 절반의 공격력으로 적중하게 합니다.
생존:
히드라의 이빨, 도살, 강철 덫, 창끝, 측방 강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회전 표창의 집중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마법사
모든 마법사 전문화가 다음 기술을 얻습니다:
기본 기술: 신비한 폭발, 화염 작렬, 얼음 화살, 환영 복제, 불의 수호물, 냉기계 수호
시간 돌리기가 재설계됩니다. 시전하면 마법사에게 다시 시전했을 때 또는 짧은 시간 후에 처음 지역으로 동일한 생명력과 마나를 갖고 돌아갈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마법 집중점 (특성): 아군 하나의 주문 극대화율을 약간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그 아군 대상의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마법사가 짧은 시간 동안 동일한 효과를 얻습니다.
비전:
번뜩임이 추가로 하나 더 중첩됩니다.
특화: 학자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이제 비전 작렬과 비전 탄막을 넘어 모든 주문에 적용됩니다.
비전의 여파가 이제 기본 기술입니다.
깨달음: 비전 마법사의 마나가 특정 수치보다 높으면 모든 비전 공격력을 적당히 증가시킵니다. 그 수치보다 낮다면 마나 재생량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화염:
특화: 작열이 재설계됩니다. 화염 작렬이 이제 촉매로 작용합니다. 불타는 적에게 화염 작렬을 사용하면 대상에게 가까운 최대 8명의 적에게 퍼집니다.
화염 폭풍이 이제 더 많은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 감소 효과의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덧불: 발화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증가합니다.
화염 파열: 불덩이 작렬의 피해 증가 효과가 증가합니다.
냉기:
진눈깨비의 혹한의 추위: 혹한의 추위 디버프의 지속시간이 이제 더 길어집니다. 그로 인해 냉기 마법사의 다음 두 주문이 대상을 얼어붙은 상태로 간주하며 대상을 향한 냉기 마법사와 그 아군의 극대화율을 증가시킵니다.
수도사
모든 수도사 전문화가 다음 기술을 얻습니다:
기본 기술: 해악 축출, 강화주, 회전 학다리차기, 절명의 손길
천신: 세 전문화 모두가 이제 백호 쉬엔의 원령,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 옥룡 위론의 원령을 통해 각자의 천신을 전장에 소환할 수 있게 됩니다.
양조:
이제 다시 한손 무기와 양손 무기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건들건들: 수도사가 (이전에는 의식 상실의 일격으로 불렸던) 후려차기, 맥주통 휘두르기, 회전 학다리차기를 포함한 몇 가지 기술 중 하나를 사용하면, 시간차로 지연되는 물리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천신주: 술꾼의 전투력에 기반해 피해를 흡수합니다.
충돌: 수도사와 대상이 서로를 향해 달려들게 하며, 충돌의 중심점에 짧은 시간 동안 대상을 묶습니다.
천신의 불꽃 (특성): 술을 마시면 적당한 확률로 천신의 불길이 부여되어, 불의 숨결의 피해량 감소 효과가 약간 증가하고 그 주기적인 피해 효과가 회전 학다리차기에 적중한 대상들에게로 퍼집니다.
폭발하는 맥주통 (특성): 적중한 적들을 불태우고 짧은 시간동안 실명시킵니다.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이 이제 기본 기술입니다. 또한 재설계되어, 니우짜오가 정화된 시간차 피해량에 기반해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절명의 손길: 또한 수도사의 생명력보다 낮은 생명력을 가진 어떤 대상이든 즉시 처치하고, 남아 있는 시간차 피해량을 제거합니다.
운무:
옥룡 위론의 원령이 이제 기본 기술입니다.
절명의 손길: 운무 수도사의 생명력보다 낮은 생명력을 가진 어떤 대상이든 이제 즉시 처치하고, 아군을 위한 치유의 구슬들을 생성합니다.
주학 츠지의 원령 (특성): 재설계됩니다. 이 특성은 플레이어의 물리 피해량을 적당히 증가시키고, 적에게 준 피해량의 일부만큼 아군을 치유합니다. 또한 츠지는 운무 수도사가 이동을 방해하는 기술에 면역이 되게 해 전투 중 계속해서 움직일 수 있게 합니다.
풍운:
이제 다시 한손 무기와 양손 무기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백호 쉬엔의 원령이 이제 기본 기술입니다.
절명의 손길: 이제 풍운 수도사의 생명력보다 낮은 생명력을 가진 어떤 대상이든 즉시 처치하고, 풍운 수도사가 파괴적인 일격을 가하기 위해 소모할 수 있는 기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츠지의 춤 (패시브 특성): 적당한 확률로 다음 회전 학다리차기가 비용 없이 사용될 수 있으며 적중한 모든 대상에게 큰 추가 피해를 주게 합니다.
응보의 오라가 재설계됩니다. 성기사가 짧은 시간 동안 폭발적인 응징의 격노로 쓰러진 아군의 복수를 하게 해 줍니다.
신성한 목적 (특성)을 이제 모든 전문화가 쓸 수 있습니다.
신성한 복수자 (특성)를 이제 모든 전문화가 쓸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신성한 힘 생성량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고위 천사 (특성)를 이제 모든 전문화가 쓸 수 있습니다. 신성한 힘을 소모하면 적당한 시간 동안 보조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신성
빛의 자락이 이제 50레벨 특성입니다. (레벨 압축 전 기준으로 100레벨 특성)
오라 숙련이 이제 특성이 아니라 복귀하는 오라에 영향을 줍니다.
보호
눈부신 빛 - 심판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영광의 서약을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징벌
파멸의 재가 이제 기본 기술입니다.
창공의 힘이 이제 특성입니다. 성전사의 일격이 일정 확률로 다음 천상의 폭풍이 신성한 힘을 소모하지 않고 추가 피해를 주게 합니다.
사제
모든 사제 전문화가 다음 기술을 얻습니다:
기본 기술: 정신 분열, 평정, 마력 주입, 어둠의 권능: 죽음, 어둠의 권능: 고통
마력 주입이 재설계됩니다. 이제 아군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양
빛의 애정 (특성): 수양 사제가 신의 권능: 방벽으로 축복한 아군들을 치유하게 해주며, 아군이 방벽이 사라질 때 그 아래 있었다면 다시 한 번 치유합니다.
어둠의 서약 (특성): 재설계됩니다. 즉시 선택한 영웅과 주위 좁은 지역 내 다른 부상당한 아군 네 명을 치유하고 짧은 시간 동안 사제가 주는 피해량을 적당히 증가시키지만, 그 동안 사제는 어떤 신성 주문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신 분열: 정신 분열은 상당한 마나를 소모해 강력한 피해와 보호막에 더해 속죄 치유를 줍니다.
신성
치유의 마법진: 이제 기본 기술입니다.
기도의 마법진 (특성): 치유의 마법진을 강화해, 시전하면 짧은 시간 동안 치유의 기원의 시전 시간을 적당히 감소시킵니다.
암흑
죽음과 광기 (특성): 어둠의 권능: 죽음으로 공격당한 대상이 죽을 때마다 암흑 사제가 몇 초에 걸쳐 상당량의 광기를 얻습니다. 추가로 어둠의 권능: 죽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어 즉시 다음 대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기에 굴복하라 (특성): 재설계됩니다. 현재의 어둠의 승천과 광기에 굴복하라가 통합되는 것입니다. 암흑 사제가 즉시 엄청난 양의 광기를 얻고 대상에게 공허 방출을 시전합니다. 긴 지속 시간 동안 광기를 생성하는 기술이 100% 더 많은 광기를 생성하고, 이동하면서 주문을 시전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이 강화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대상을 죽이지 못한다면, 암흑 사제는 어둠에 굴복해 죽고 맙니다.
도적
모든 도적 전문화가 다음 기술을 얻습니다:
기본 기술: 순간 효과 독, 신경 마취 독, 정신 마취 독
독칼: 독칼은 이제 대상을 짧은 시간 동안 농축된 버전의 독에 중독시킵니다.
훔치기: 훔치기가 빈번하게 진홍빛 약병에 섞을 수 있는 새로운 재료를 발견해 내, 도적이 다음 번에 물약을 마실 때 그 위력을 강화시킵니다.
암살:
독칼: 추가 효과. 맹독 칼날의 효과를 따와 대상이 받는 자연 피해를 잠시 증가시킵니다.
독: 더 강해진 독. 칼에 더 빠르게 적용되고 은신 상태에서 공격하면 항상 대상을 중독시킵니다.
매복: 은신 상태에서의 첫 공격입니다.
사각 지대 (특성): 일정 확률로 은신 중이 아닐 때 매복을 쓸 수 있게 해 주며, 대상의 생명력이 낮을수록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맹독 칼날 (특성): 독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무법:
뼈주사위: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기는 대신 연계 점수 요구량이 사라져 마무리 일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쿨기가 됩니다.
잠들지 않는 칼날: 소모한 연계점수에 따라 뼈주사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급소 가격이 돌아옵니다.
미간 적중: 미간 적중이 대상을 기절시키는 대신 치명타 공격에 적중당할 확률을 높입니다.
회피: 회피가 돌아옵니다.
반격 (특성): 반격은 향상된 특성 선택지입니다.
신축성 갈고리 (특성): 이제 도적의 갈고리 던지기의 속도도 증가시킵니다.
잠행
약점 포착: 은신 상태나 다른 기술로 공격하면 도적이 대상의 방어도를 무시하게 해주고, 절개에 공격 당했을 때 추가 암흑 피해를 입게 합니다.
어둠의 무기고 (특성): 약점 포착의 대상들에게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히는 새로운 광역 마무리 기술입니다.
짙은 어둠: 이제 어둠의 춤에 포함된 패시브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파열: 지속 피해를 주는 출혈 마무리 기술입니다.
주술사
모든 주술사 전문화가 다음 기술을 얻습니다:
신규 기본 기술: 연쇄 치유, 연쇄 번개, 치유의 토템, 불꽃혓바닥 무기, 화염 충격, 냉기 충격, 번개 보호막, 불타는 토템
정기
소용돌이 자원이 삭제되어 정술은 쿨 관리에 집중하게 됩니다.
대지 충격: 성난 부르짖음 중첩을 쌓고 언제 딜사이클에서 대지 충격을 사용할지 정해야 합니다.
지진: 연쇄 번개와 대지의 우레 중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아리치는 충격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대상에게 강력한 피해를 주고 짧은 시간 이내 사용하는 다음 치유 또는 피해 주문의 비용이 사라집니다.
고양
소용돌이 자원이 삭제되어 고술은 쿨 관리에 집중하며 폭풍의 일격을 연속적으로 사용하며 위력을 쌓게 됩니다. 특정 기술을 연이어 사용하면 파괴적으로 강력한 쿨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공격시 일정 확률로 주문을 즉시 시전하게 해주는 버프가 쌓입니다.
정기 작렬 (특성): 소용돌이치는 무기의 시전 시간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는 강력한 원거리 공격 선택지를 부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