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classic.wowhead.com/news=31781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aq-expectations/592122


블리자드가 안퀴라즈 출시 전, 안퀴라즈 업데이트 30일 후부터 물자 반납이 완료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보급품이 제공될 것으로 밝혔으나 현재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첫 전쟁 지원은 서버에 전달해야 하는 보급품이 많아 부담이 큽니다. 콘텐츠 공개 후 30일 내에 반납을 완료하지 못할 경우 자동으로 약간의 보금품이 자동적으로 반납됩니다. 이는 오리지널 와우 1.12와 같습니다.

문을 열려면 누군가 '징을 울려라!'퀘스트를 완료해야 하는 것은 변함 없으나 이 자동 보급은 낙스라마스가 열리기 전 안퀴라즈를 해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급품 반납이 완료되지 않은 일부 서버에서 현재 보급품이 전혀 늘어나지 않고 있다고 밝혔으며 따라서 자동 보급품 조달이 작동하지 않고 있다고 추측되고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GM에게 연락했으나 알려진 문제가 없다거나 그런 기능이 없다는 답변을 받고 있습니다. 레딧 및 공식 토론장에서 글이 올라오고 있지만 아직 명확한 답은 없는 상태입니다.

이러한 서버 전체 리스트는 확인할 수 없으나 북미 및 유럽의 탈노스, 로데브, 아케이나이트 도끼, 술트라제 등의 소규모 서버가 해당 현상을 겪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주간 점검과 함께 자동 반납이 시작되기를 바라고 있지만 블리자드는 아직 답을 내놓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