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치워크 - 증오의일격


* 제보자의 글

패치워크는 원래 의도된 매 1.2초만이 아닌 매 1.6초마다  증오의 일격을 시전하고 있습니다. Fusion 님의 로그에서 보실 수 있는 대로, 증오의 일격의 간격은 약 1.65초였습니다 (147초 동안 89번 가격).

애드온을 이용해 [증오의 일격] 간의 간격을 재던 오리지널 시절의 영상도 가져왔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nrowKVl0Mk

약간의 차이점이 있긴 하지만, [증오의 일격]은 대체적으로 약 1.2초마다 발동했습니다. PTR의 패치워크는 이것 때문에 원래보다 훨씬 더 약해진 상태입니다.


* 블리자드의 답변

이 글에 남겨주신 모든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말씀해 주신 대로 패치워크가 의도된 것보다 [증오의 일격]을 더 늦게 시전하는 문제를 발견했으며, 이는 낙스라마스가 출시되는 1.13.6 패치 때에는 수정될 것입니다.

저희는 그 외에도 패치워크가 [증오의 일격]을 동시에 두 번 사용하는 문제에 대해서도 조사했으며, 이번 수정 사항을 통해 패치워크의 전투가 오리지널 시절과 좀 더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는 2006년에 패치워크 전투를 너무 쉽게 만들어 주던 일부 악용 사례를 막기 위해 1.12.1 패치 때 추가되었던 [수액 화살 능력]을 다시 추가했습니다. (수액 화살 능력 : 적에게 독을 발사하여 자연 피해를 입히고 10초에 걸쳐 매 5초마다 추가 피해 입힘)

감사합니다!



■ 전투의 스컬지석


PTR에서 사피론이 드랍하는 전투의 스컬지석 어깨보호구 마법부여를 사용했는데, 1% 치명타율을 제공하기는 하지만 26 전투력 증가는 근접으로 취급되어 제 사냥꾼이 그 어떤 전투력도 얻지 못하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PTR에서 이미 버그 리포트를 작성하긴 했지만, 여기에다가도 글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 블리자드의 답변

이런 문제를 신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1.13.6 패치에서 이를 수정했으며 이제 낙스라마스가 출시되면 [전투의 스컬지석]는 의도된 대로 원거리 전투력에도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 좀 가바르


[좀 가바르] 장신구는 곰이나 표범 형태로 변신했을 떄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대지의 격동이나 수동 고철 압축기 같은 다른 아이템들은 사용이 가능한데, 이 아이템만 사용이 불가능한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 블리자드의 답변

이런 문제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달 초에 1.13.6 패치가 출시될 때 이도 같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