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whead.com/news/322659


죽음의 상흔 내 살점 공예가의 식칼 투척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 팁 개요

이 팁은 쐐기가 아닌 일반 던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살점 공예가는 시작 지역 앞에 한 마리가 있고, 네크로폴리스 근처에 2마리가 존재합니다. 

이 팁의 요지는, 식칼 투척의 방향을 시체 수집꾼 또는 키리안 누더기괴물처럼 처치해야 하는 적 쪽으로 이동시키는 방식입니다. 만약 모든 적이 사망했을 경우 탱커는 식칼이 다른 플레이어에게 닿지 않도록 그 방향을 가로막고 서 있어야만 합니다. 네크로폴리스의 적들을 모두 처치하고 나면 2마리가 등장하는데, 이들은 살점 공예가의 식칼 투척과 동일한 능력을 사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일하게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정신지배를 이용한 공략

살점 공예가를 이용해 큰 피해를 입힐 수는 있지만, 그 외에도 네크로폴리스와 마지막 우두머리까지 데리고 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사제의 정신 지배가 요구되는 부분으로, 첨부된 클립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살점 공예가를 정신 지배해야 합니다. 그 후에는 다른 적들을 상대하며, 우두머리를 상대할 때에도 이들을 데려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예가의 생명력을 유지하기 위해 변이를 자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의사 스티치플레시를 처치하고 나면, 살점 공예가와 함께 냉기결속사 날토르의 위치로 이동하여 얼음결속 아이기스 방어막을 깨는데 식칼 투척을 이용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