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어둠땅 전역 퀘스트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되며, 전역 퀘스트를 20개 완료하는 주간 퀘스트를 완료하여 500 평판 토큰과 750의 령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절의 징후가 전역 퀘스트를 통해 얻는 군단, 격전의 아제로스 및 어둠땅 평판의 양을 50%만큼 증가시켜 주는 만큼, 옛 지역들의 [퀘스트로 가득한 세계] 및 [아제로스 외교관] 같이 비행에 요구되는 업적들을 달성하거나, 불멸의 동맹 보상을 노려보시는 것 또한 좋은 생각입니다.


■ 어둠땅 평판

- 승천자 : 새끼 깃사자, 오작동하는 거수 건틀릿
- 수확자의 궁정 : 돌가죽 공포날개 새끼
- 죽지 않는 군대: 꼬마술사, 거대한 학살발톱 고삐, 들끓는 거미알 더미
- 야생 사냥단 : 굶주린 잠복자, 호박색 몽환나방 


■ 격전의 아제로스 평판

얼라이언스


파도칼날 안코안 : 8.2 패치 얼라이언스 나즈자타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팔딱이는 물고기 및 심연의 기념품 장난감, 문양 도안 각인 기법: 차가운 파도, 탈것 왕실 치악룡이 있습니다.
7군단 : 격아 얼라이언스 전쟁 대장정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집결의 전쟁 깃발 및 도안: 계약서: 7군단이 있습니다.
깨어난 폭풍 : 격아 얼라이언스 스톰송 계곡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보랏빛 심연 장어 및 각인 기법: 깨어난 폭풍이 있습니다.
- 잿불단 : 격아 얼라이언스 드러스트바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코발트 까마귀 및 매혹적인 다기 세트가 있습니다.
프라우드무어 해군 : 격아 얼라이언스 티라가드 해협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프라우드무어 음악 상자 및  알바트로스 깃털이 있습니다.

호드


속박 풀린 자 : 8.2 패치 호드 나즈자타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팔딱이는 물고기 및 심연의 기념품 장난감, 문양 도안 각인 기법: 차가운 파도, 탈것 왕실 치악룡이 있습니다.
명예결속단 : 격아 호드 전쟁 대장정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집결의 전쟁 깃발 및 도안: 계약서: 명예결속단이 있습니다.
잔달라 제국 : 격아 호드 줄다자르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전쟁야수 우리 식사 종이 있습니다.
탈란지의 원정대 : 격아 호드 나즈미르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주홍빛 새끼 박쥐 및 혈신을 위하여!가 있습니다.
볼두나이 : 격아 호드 볼둔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황금엄니 여관 아침 뷔페 및 미라의 음악연주기가 있습니다.

중립


녹슨나사 저항군 : 격아 8.2 패치 중립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도면: 소형로봇 XD, 도면: 녹슨나사 저항군 휘장 도면이 있습니다.
토르톨란 탐구단 : 격아 중립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빛나는 복어 그릇,  조리법: 혈기 왕성한 연회, 및  조리법: 보랄러스 선지 소시지가 있습니다.
아제로스의 용사들 : 격아 중립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아제라이트 폭죽 발사가 있습니다.
울둠 협의회 : 격아 중립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저주받은 모래감시자가 있습니다.
라자니: 격아 중립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비취 파수꾼이 있습니다.


■ 군단 평판

군단척결군 : 군단 7.2 패치 부서진 해변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어미 잃은 지옥박쥐가 있습니다.
빛의 군대 : 군단 7.3 패치 아르거스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복수의 지옥분쇄자, 축복의 지옥분쇄자, 명예의 지옥분쇄자, 신성한 빛의 구체가 있습니다.
아르거스 세력단 : 군단 7.3 패치 아르거스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발견의 육면체가 있습니다.
파론디스의 궁정 : 군단 아즈스나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구름날개 히포그리프가 있습니다.
몽술사 : 군단 발샤라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야생 꿈길잡이가 있습니다.
높은산 부족 : 군단 높은산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높은산 늙은뿔이 있습니다.
- 나이트폴른 : 군단 수라마르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지맥매듭 비행 융단이 있습니다.
감시관 : 군단 중립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시라의 여분 망토가 있습니다.
발라리야르 : 군단 스톰하임 평판. 불멸의 동맹 보상으로는  발라리아르 폭풍날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