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063384


플레이어 간 전투


* 죽음의 기사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타락한 성전사의 룬의 힘 증가량이 더 이상 감소하지 않습니다. (기존 33% 감소)

부정
-  괴저 상처 (PvP 특성)의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12초).
 

* 사냥꾼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비한 사격의 공격력이 9%만큼 증가합니다.

사격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조준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수도사

운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률이 3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40%).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소생의 안개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양조와 풍운 수도사의 경우 변경되지 않습니다.
 

* 흑마법사
- 악마의 갑옷 (PvP 특성)의 최대 생명력 증가량이 10%로 증가합니다 (기존 5%).

고통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주문 #980)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부패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생명력 착취 (특성)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늘 그렇듯, 이런 변경점은 적용되기 전 추가로 변경될 수 있으며 최종 내용은 저희의 긴급 수정 사항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