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91036


직업


* 마법사
- 빛나는 불꽃 약화(키리안 능력)가 네 번 중첩될 때 조화로운 메아리(룬조각 능력)가 주위 적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화염
- 몰아치는 열기를 8번이 아닌 9번 소모했을 때 태양왕의 축복(룬조각 능력)이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불기둥으로 몰아치는 열기를 소모했을 때 태양왕의 축복(룬조각 능력)이 강화 효과를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수도사
- 질서의 무기(키리안 능력)로 활성화됐을 때 긴급 소집(룬조각 능력)이 쉬엔의 강화된 번개의 피해를 정상적으로 추적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몬스터 및 NPC


-살점날개는 이제 전투로 최초 하강 비행을 방해받아도 정상적으로 지면에 안착합니다.

던전 및 공격대


* 지배의 성소

간수의 눈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황폐의 광선의 대상으로 지정된 플레이어에게 약화 효과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고통장이 라즈날
- 플레이어가 간혹 어둠철 사슬의 물리 피해를 두 번 받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태초의 존재의 수호자
- 일부 능력이 소환수에게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화 쐐기돌 

속죄의 전당
- 타락한 절멸자의 사악한 화살 시전 시간이 2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5초)

퀘스트


- 레벤드레스에 있는 습격 관련 거울은 이제 해당 지역에 어떤 다른 퀘스트가 활성화되어 있든 상관없이 항상 표시됩니다.
- “지속적인 지원: 구도자의 성원”의 클릭 가능 퀘스트 아이템은 이제 파티원에게도 점수를 부여합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 령 능력

죽음의 기사
- 포식의 사지는 이제 모든 룬 소모 능력으로 발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