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hearthstone-characters-cariel-roame-and-a-f-kay-spotted-in-the-waking-shores-328033



용의 섬의 깨어나는 해안에서 하스스톤 오리지널 캐릭터들인 카리엘 롬과 A. F. 케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카리엘 롬은 2021년 그리핀의 해에서 용병의 하나로 등장했으며, 스톰윈드에서 나고 자라 스칼로맨스에서 언니를 잃은 후 은빛 손의 성기사단에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하스스톤의 스토리에서 카리엘은 자신의 언니가 스컬지의 공격 이후 포세이큰 흑마법사가 되어, 강력한 공포의 군주 아네테론을 소환하려 한다는 불편한 진실을 마주하게 된 바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용군단에서 카리엘의 역할이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녀는 깨어나는 해안의 얼라이언스 시작 진영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탐험가 연맹의 물건들로 보이는 것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하스스톤의 인기 있는 용병단의 줄거리를 생각해보면, 곧 미래의 알파 빌드에서 노움 도적인 스캡스 커터버터와 같은 얼라이언스 용병을 보게 될지도 모릅니다.



한편, A. F. 케이는 2017년 싱글플레이어 모드에서 처음 등장한 캐릭터로, 영어권 인터넷 용어 AFK (잠수)와 이름을 맞춘 언어유희형 캐릭터입니다. 일러스트에서도 볼 수 있듯 케이는 아군들이 공격당하는 동안 자신이 만들어낸 디저트를 먹으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와우에서도 마찬가지로 깨어나는 해안의 루비 생명의 웅덩이 근처에 드러누워 거대한 컵케이크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그녀는 아쿤다라고 하는 잔달라 트롤과 포수 프렌이라고 하는 쿨티란 경비대원과 함께 등장합니다. 그녀가 날뛰는 정령들과 날아다니는 용들 사이에서 어찌하여 컵케이크를 먹는 신세가 되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