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렉터 이언 해지코스타스와 수석 퀘스트 디자이너 조쉬 어거스틴과의 그룹 인터뷰에서 플레이어는 병에 담긴 정수와 같은 무작위성 없이 2 시즌 내내 2주마다 한번 암흑불길의 불꽃을 획득할 수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첫 번째 불꽃은 아베루스 개방과 함께 2 시즌이 공식적으로 시작되는 5월 11일에 얻을 수 있습니다.
이언 해지코스타스:
2 시즌 불꽃은 시즌 시작과 함께 2주마다 1개씩 얻을 수 있으며, 2 시즌 내내 계속됩니다. 대장정으로 5개를 다 얻은 후 병에 담긴 정수 드랍을 기도하는게 아니라, 그냥 2주에 1개씩 얻게 됩니다. 

1 시즌 불꽃에 관해서는, 5개를 얻는 기존 퀘스트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그 이후 병에 담긴 정수는 더 이상 드랍되지 않습니다. 1 시즌 불꽃은 여전히 1 시즌 장비를 만드는데 사용할 수 있고 2 시즌 장비로 재제작도 가능하며, 2 시즌 장비를 바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2주에 1개입니다. 1주마다 그 절반, 그러니까 다음 주에 첫 번째 0.5개를 얻고, 2 시즌 첫 주에 나머지 0.5개를 얻게 됩니다.
암흑불길의 불꽃은 2 시즌에서 사용되는 창의성의 불꽃으로, 10.1 패치에서 영웅급 장비를 제작하는데 사용됩니다. 기존 창의성의 불꽃은 매 2주마다 특별 퀘스트를 통해 얻었지만, 용군단 희귀 몹과 그룹 활동에서 무작위로 드랍되는 병에 담긴 정수가 적용되기 전에는 5개만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암흑불길의 불꽃은 424 아이템 레벨의 장비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선택 재료이며 마력 깃든 위상의 암흑불길 문장을 통해 아이템 레벨을 더욱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 디렉터에 따르면, 2 시즌은 이런 무작위 요소와는 거리가 멉니다. 10.1 패치가 출시되는 다음 주부터 플레이어는 주간 퀘스트를 통해 조각난 암흑불길의 불꽃을 획득하게 되며, 이를 결합하여 10.1 패치 내내 2주마다 완전한 암흑불길의 불꽃을 만들게 됩니다. 즉, 5월 11일 주에 2 시즌 및 어둠의 도가니 아베루스의 공식 출시와 함께 첫 번째 완전한 불꽃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