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healing-throughput-and-mana-generation-in-guardians-of-the-dream/1666444

힐러는 참여하는 콘텐츠 유형에 따라 많은 선택지와 자원을 관리해야 합니다. 저희는 힐러가 치유하는 동안 흥미로운 능력들과 선택지를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플레이어가 마나를 관리해야만 하는 것을 바라기도 합니다. 이번 변경으로 초과 치유가 줄어들고 마나가 조금 더 중요해져서 게임 전반에 r걸쳐 치유가 더 즐거운 경험이 되기를 바랍니다.

단일 대상 치유 주문은 현재 생명력 바를 충분히 움직이지 않는다고 느껴집니다. 저희는 이러한 치유 주문이 영향력이 있고 목적이 있기를 바라며, 이를 통해 쐐기 던전에서 치유에 대한 힐러의 스트레스가 줄어들기를 바랍니다.

광역 치유 주문은 용군단이 진행되는 동안 많은 수정과 함께 총 치유량이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주문은 종종 공격대가 입은 부상 상태를 급격한 속도로 최대 생명력까지 회복시키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주문의 효과를 조정할 계획입니다.

공격대 생존기는 사용한 순간 공격대를 거의 무적에 가깝게 만드는 영역에 들어선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모두가 신의 권능: 방벽 안에 모여 받는 피해를 줄이고 치유 쿨기를 중첩시키는 것은 훌륭한 순간이지만, 이 모든 것을 합쳤을 때는 공격대를 너무 견고하게 만드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고 생각합니다.

마나 생성은 위의 모든 문제와 연관된 문제입니다. 저희는 마나가 유한한 자원처럼 느껴지길 바라며, 마나를 생성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여전히 적절하게 유지되길 바라지만, 공격대 전투에서 여러분이 선택한 주문이 중요해지길 바라기도 합니다. 이에 따라 마나를 회복하는 직업 능력과 특정 아이템의 효과를 줄이려고 합니다.

꿈의 수호자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치유를 테스트해 보시고 일반적인 피드백이 있으시면 이 스레드를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