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스카나
2023-11-04 11:55
조회: 6,505
추천: 2
워크래프트® 럼블™ 소개: 워크래프트 럼블 패널 요약부사장 겸 게임 디렉터 톰 칠튼과 프로덕션 디렉터 재키 바칼 헤드, 아트 디렉터 제레미 콜린스가 워크래프트 럼블의 유쾌한 아수라장을 선보였습니다. 게임 살펴보기워크래프트 럼블 개발팀은 어느 누구나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맞습니다, 워크래프트 럼블이야말로 이 모든 걸 다 갖춘 게임입니다!
나만의 병력 만들기워크래프트 럼블 병력은 부대와 주문, 지휘관으로 구성됩니다. 65종이 넘는 미니는 고유한 5종의 계열로 구분됩니다. 아울러 각각의 계열에는 여러 지휘관이 속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조합 측면에서 무궁무진한 경우의 수가 존재하기에 그만큼 다채로운 플레이 방식을 시도해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병력을 편성할 때 근접, 원거리, 비행, 분대 미니 중에서 선택해 보세요. 여기에 특성을 수집하여 미니에 새로운 능력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아제로스를 넘나드는 모험워크래프트 럼블에서 플레이어는 아제로스 각지를 탐험하게 됩니다. 오래전부터 봐온 만큼 정겨운 엘윈 숲과 불모의 땅, 서부 몰락지대, 가시덤불 골짜기, 어둠해안 등 수많은 지역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시 시점에는 70종이 넘는 캠페인이 제공되며, 5개 캠페인이 하나의 지역을 형성합니다. 각 지역 최종 캠페인은 좀 더 난이도가 높은 임무로, 공략에 성공하려면 높은 레벨의 병력이 필요합니다. 각 캠페인과 우두머리는 고유한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으므로 적절한 전략과 병력을 내세워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완료하면 오닉시아의 둥지에 도달합니다. 오닉시아의 둥지에서는 럼블을 통틀어 가장 복잡하고 어려운 최종 우두머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크라이트 쇄도: 지도에 반전을 더하다아크라이트 쇄도는 재미를 중시한 1인 콘텐츠로, 기존에 완료한 캠페인에 약간의 반전을 가미하여 다시 즐길 수 있습니다. 며칠 주기로 완료한 캠페인 몇 군데가 선정되어 아크라이트 에너지로 충만해집니다. 영웅 캠페인: 한층 더 어려워진 지도인장 50개를 획득하면 극한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영웅 캠페인이 해제됩니다. 이 난이도는 일반 캠페인과 비슷하지만, 레벨 요구 조건이 훨씬 높고 지도에 고난이도 조정이 적용됩니다. 영웅 캠페인은 경험치를 추가로 모아 병력을 성장시키기에 좋은 발판입니다. 각각의 계열로 승리할 때마다 추가 보상을 얻는 것은 물론, 지역 전체를 공략하면 보너스도 증정되니까요. 던전: 매주 제공되는 3개의 지도로 구성된 도전과 유물던전은 3명의 우두머리가 등장하는 3개의 지도로 구성됩니다. 매주 로테이션으로 출현하는 던전에 입장하려면 그에 해당하는 계열 지휘관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각 캠페인에 뛰어들기 전에 유물을 선택하는데, 이는 특성과 비슷합니다. 다만 개별 유닛이나 병력 전체, 병력 일부에 강화 효과로 부여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각 던전에서 하나씩, 총 3개의 유물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최종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병력 칸 업그레이드를 획득합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특별한 미니 유형의 레벨을 높여주며, 지휘관 병력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PvP: 로테이션 지도와 병력 조정으로 구성된 6주간의 시즌PvP 모드에서는 등급에 따라 1대1 승부를 펼치게 됩니다. 높은 실력대로 올라갈수록 점점 더 강력한 상대를 만나는 구조입니다. 시즌은 6주 동안 진행되며 탑, 지도, 병력 조정이 모두 로테이션됩니다. 길드 가입새로 만난 인연이나 오랜 친구와 길드를 결성해 대화를 나누고, 협동하여 길드 전쟁 상자를 손에 넣어 보세요. 한 길드는 최대 15명까지 모집할 수 있습니다. 길드원이 다 함께 아크라이트 쇄도 임무와 PvP 대전을 플레이하여 포인트를 모아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매 시즌 초기화됩니다. 개발 이야기: 손끝에서 펼쳐지는 워크래프트워크래프트 럼블은 여느 게임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하나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했습니다.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장엄함과 현대 모바일 게임 특유의 순간적인 즐거움을 하나로 녹여낸 미니어처 아제로스 게임은 어떨지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워크래프트 III와 WoW 모델, 애니메이션, VFX를 활용해 워크래프트 럼블 초기 프로토타입을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와 환경을 포함한 최종 아트 스타일을 개발할 때는 대체물을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아트 디렉터 제레미 콜린스는 오크 무리부터 시작해 지금의 워크래프트 럼블에 이르기까지 어떤 아트 스타일이 영향을 주었는지 자세히 설명해 주었습니다. 워크래프트 럼블의 미래현재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기능이 실험 중이거나 제작 단계에 있습니다. 워크래프트 럼블 개발팀이 어떤 콘텐츠를 작업하고 있는지 개략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디어 워크래프트 럼블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풍성한 신규 콘텐츠를 체험하고 배우면서 마스터해 보세요. 앞으로도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arcraftrumble.blizzard.com/ko-kr/#news에서 최신 업데이트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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