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업데이트 용군단: 재생의 씨앗이 현재 개발 중입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용의 섬을 지키는 수호자들은 아제로스 기록 보관소 공개 이벤트를 통해 아제로스와 용의 섬의 역사를 발굴해야 합니다. 또한 구세계 대륙의 하늘을 용 조련술로 누빌 수 있으며, 인공지능 동료와 함께 용군단 던전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대장정을 진행해 용의 섬 후일담을 경험하세요. 그 외에도 풍성한 콘텐츠가 기다립니다.



아제로스 전역에서 용 조련술 사용 가능

용의 등에 올라타 아제로스의 하늘을 마음껏 누비세요. 용군단: 재생의 씨앗에서는 용 조련술이 모든 비행 가능 구세계 대륙으로 확장됩니다.

아제로스 기록 보관소

용의 섬의 역사를 발견하고 독특한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오래된 이야기를 듣고 세월이 남긴 상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신자의 안식처에서 1인 혹은 파티로 주간 공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풍성한 탐험과 전투 애완동물, 탈것, 형상변환 세트와 같은 보상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길니아스 탈환

그레인메인 국왕이 왕국을 되찾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길니아스는 비어있지 않습니다. 잃은 영토를 수복해 길니아스인에게 왕국을 돌려주는데 힘을 보태세요.

추종자 던전

방어, 치유, 공격 담당 NPC 추종자 동료와 함께 던전으로 모험을 떠나세요. 8개의 모든 일반 용군단 던전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1~4인을 지원합니다. 이들 인공지능 동료를 활용해 자신만의 호흡에 맞춰 용군단 던전 구조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 파티 구성을 원하는 대로 실험하고 맞춤 설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새로운 캐릭터 꾸미기


캐릭터를 창의적으로 꾸며보세요. 트롤 여러분, 미용실로 향하세요. 5종의 새로운 머리색으로 새롭게 단장할 때입니다. 드레나이와 더불어 흑마법사의 폭군 및 암흑시선 악마를 위한 독특한 꾸미기 요소도 추가 예정이며, 완벽주의자 여러분을 위한 꾸미기 업적도 도입됩니다.

용군단 개발 진행에 따라 공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뉴스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모두 전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