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계속해서 게임 내 직업들의 성능과 플레이어 피드백을 주시하고 있으며, 각 지역의 주간 점검과 함께 직업 간 균형에 다음과 같은 변경점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직업

  • 죽음의 기사
    • 냉기
      • 어둠의 도가니 아베루스 2종 세트
        • 다음 서리고룡의 격노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5%). 중첩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서리고룡의 격노의 효율이 25%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30%).
        • 울부짖는 한파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20%).
      •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4종 세트
        • 몰아치는 한기가 최대 3번까지 추가로 튕깁니다 (기존 2번).
        • 보너스 효과가 발동할 확률이 35%로 증가합니다 (기존 30%).
      • 몰아치는 한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절멸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인내하는 한기를 통해 튕기는 횟수가 증가할 확률이 25%로 증가합니다 (기존 20%).
      • 관통하는 한기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10%).
  • 드루이드
    • 회복
      • 모든 치유량이 3%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제
    • 암흑
      • 모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흑마법사
    • 고통
      • 모든 캐릭터 및 야수 능력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파괴
      • 모든 캐릭터 및 야수 능력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악마사냥꾼
    • 파멸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혼돈의 기질 (특성)이 발동할 확률이 33.33%로 증가하고 (기존 7.77%), 피해 증가량이 4%로 감소합니다 (기존 17%). 이제 이 능력은 전체적으로 비슷한 피해 증가량을 제공하되, 훨씬 더 일관적이게 됩니다.
  • 드루이드
    • 야성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재생의 치유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43%).
  • 기원사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하늘빛 일격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시간 정지 (PvP 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로 감소합니다 (기존 1분).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시간의 굴레 (PvP 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로 감소합니다 (기존 1분).
    • 증강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지각 변동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분출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보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꿈의 비행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이 이제 5%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10%).
  • 사제
    • 신성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치유량이 6%만큼 증가합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EB%8B%A4%EC%9D%8C-%EC%A3%BC%EA%B0%84-%EC%A0%90%EA%B2%80%EA%B3%BC-%ED%95%A8%EA%BB%98-%EC%A0%81%EC%9A%A9%EB%90%A0-%EC%A7%81%EC%97%85-%EB%B0%B8%EB%9F%B0%EC%8A%A4-%EC%A1%B0%EC%A0%95-%EC%82%AC%ED%95%AD-%EB%83%89%EC%A3%BD-%EC%95%94%EC%82%AC-%EB%93%B1-336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