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된대로 다수의 클래스 조정이 있습니다.


혈죽
 - 2시즌 티어셋: 심강/피소 뎀증이 10%로, 흡혈의 피 부여확률 5%로 감소

부죽
 - 악성 역병 15% 버프
 - 전염병 12% 버프
 - 고름 일격 20% 버프
 - 고름 상처 12% 버프
 - 구울 휩쓸기 15% 버프

딜악사
 - 지옥돌진 12% 너프
 - 제물오라 12% 너프
 - 지옥 포화 12% 너프
 - 내면의 화염 특성 관련한 버그 수정
 
회드
 - 흉포 20% 너프
 - 도려 15% 너프
 - 갈퀴발톱 10% 너프
 - 칼발 10% 너프

황폐기원사
 - 모든 딜 5% 버프
 - 재생의 마법 생흡이 3%에서 5%로 증가
 - 용족의 유산 체력증가가 6%에서 8%로 증가

야냥
 - 4셋 효과로 발동하는 광포한 야수의 살상 명령 및 야수의 회전베기 데미지 30% 감소

운무
 - 마나 차의 마나 소모량 감소 50% -> 25%
 - 용승 의 최대 중첩량이 15회로 감소
 - 정샘 힐량 10% 너프
 - 활기의 안개 10% 너프
 - 평온의 화합 고치 보막증가량이 중첩당 2%로 너프 (기존 3%)
 - 생충 5% 버프
 - 고대의 잔상 특성의 해오름차기 초기화 확률이 12%로 증가

풍운
 - 모든 뎀지 6% 버프

신기
 - 성격 마나 소모량감소  공격력 25% 증가
 - 천벌의 망치 마나 소모량 감소 및 공격력 20% 증가

수사
 - 모든 힐량 3% 감소
 - 모든 공격력 3% 감소

신사
 - 모든 힐량 4% 증가
 - 타오르는 열의가 주는 신불 데미지가 75%로 증가 (기존 60% 데미지 복사)
 - 2셋효과로 인한 소생이 이제 18초로, 신성화가 6초로 증가

암살
 - 왕파 뎀지 15% 너프
 - 사각지대 특성의 발동확률이 15%, 마격시 30%로 감소 (20, 40에서 너프)
 
복술
 - 치파 마나 소모량 아주 약간 감소
 - 연번 뎀지 20% 버프
 - 산성비 뎀지 1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