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긴급 수정 사항을 통해 PvP 평점과 관련된 변경점을 적용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저희는 PvP 평점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주시해 왔으며, 최대한 빨리 적용할 예정인 긴급 수정 사항을 시작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인플레이션 조정 관련 변경점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용군단 3 시즌에서 저희는 플레이어의 PvP 평점과 진행 상황이 이전 시즌과 비슷하게 느껴지도록 하기 위해 선제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한 시즌에 걸친 평점 시스템, 계산과 평점 획득량은 플레이어 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는 만큼 예측하는 것이 어려운 편입니다. 대진과 평점에 변경점을 적용하는 것은, 래더 전체에 해를 끼치는 원치 않는 결과나 추세를 낳지 않도록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부분입니다.

대진, 평점 및 및 관련 보상은 개발진이 자주 주시하고 논의하는 부분이며, 향후 시즌에서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여기서 언급해 주시는 제안들은 향후 시즌을 어떻게 대할 것인가에 대한 저희의 내부적인 논의 사항들과 대체로 일치하는 편입니다. 명확히 말하자면 대진 점수에는 상한선이 없지만, 가장 높은 평점은 인구 추세와 인플레이션 부족이 결합된 결과입니다.

계속된 여러분의 피드백과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67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