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아미드랏실 내 틴드랄 세이지스위프트가 사잇단계에서 훨씬 빠르게 이동해, 공격대 전멸로 이어지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 신화 틴드랄 버그

신화 틴드랄이 사잇단계에서 더욱 빠르게 이동하여, 다음 단상에 8초 더 일찍 도착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뜻은 즉 틴드랄이 초신성을 8초 더 일찍 시작한다는 뜻이 되며, 이 때문에 공격대가 전멸하는 상황이 더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Draco와 다른 공격대장 디스코드에서 언급된 대로, 마름부패 고서 때문에 버그가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장식은 현재 일부 정기 주술사만이 사용하고 있으나, 이번 메타에선 정기 주술사가 자주 사용되지 않아 신화 난이도에서 이 장식 아이템을 볼 수 있는 확률이 꽤나 낮았었습니다.

이 문제를 보고한 두 길드는 공통적으로 마름부패 고서를 사용하는 정기 주술사가 공격대에 포함되어 있었으며, 길드 중 하나가 정기 주술사를 다른 직업으로 바꾸자 틴드랄의 사잇단계가 정상적으로 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이를 착용한 길드의 공개 로그가 없어 확신할 순 없으나, 이가 문제일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고서로 얽은 부식의 주문 데이터를 확인하면 효과 #2에 마이너스 사인이 없어 우두머리에게도 이가 적용되고, 틴드랄이 느려지지 않아야 했던 만큼 30% 이동 속도 감소에 맞는 30%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얻어 고서 효과가 끝나자마자 틴드랄이 빠르게 날아가버리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블리자드가 이를 빠르게 수정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7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