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portskeeda.com/esports/news-how-f-king-stupid-asmongold-gives-take-unobtainable-rare-wow-mount-reportedly-available-trading-post

아스몬골드 교역소 희귀 탈것에 대해 비판

트위치 스트리머 아스몬골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둘러싼 최근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2024년 1월 27일 라이브 스트리밍중 트위터를 둘러보았는데. 그는 탈것인 코르크론 전투늑대 고삐가 게임의 교역소를 통해 구입 가능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게임 전체가 페이 투 윈 방식이야" 아스몬골드는 교역소를 통해 한정 탈것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에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페이 투 윈"게임이 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자세히 설명합니다.

"첫번째 아무도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본 적이 없어. 두번째 이미 게임은 페이 투 윈이고 모두가 골드를 구매하기때매 신경 안쓸껄. 세번째 클래식이 출시되어 정말 기쁘다. 그래서 이런거에 대해 신경쓸 필요 없어."

글 작성 시점에서 그의 유튜브 댓글에는 555개 이상의 동조하는 반응이 있었습니다.



아스몬골드는 라이브 스트리밍 및 컨텐츠 제작 분야에서 유명한 인물로, 리액션 및 게임 컨텐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