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witter.com/Blizzard_Ent/status/1752036531538219272


X에서 Blizzard Entertainment 님 : "Introducing Johanna Faries (@Joh_Burg) as the new President of Blizzard Entertainment. 🗒️ https://t.co/FhyfACaoGs https://t.co/VdNJY0e5LT" / X (twitter.com)

https://www.twitter.com/Joh_Burg/status/1752037469527388198

메세지 파파고 번역 첨부.


블리자드에게,
비록 여러분과 함께하는 공식적인 첫 날이 2월 5일이지만, 저는 여러분과 다음 주에 이 새로운 자격으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임을 바로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지난 30년 동안 블리자드가 지지하고 세상에 전달해 온 모든 것에 대해 겸손하고 경외심을 가지고 이렇게 행동합니다. 오늘날 또한 다양한 감정들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재능 있는 팀 동료들을 잃은 것은 블리자드에 합류한 것에 대해 느끼는 엄청난 흥분과 블리자드의 다음 장을 위해 여러분이 만들어낸 추진력으로 함께하기 어렵습니다.

소개해주신 매트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발표를 통해 좀 더 명확한 내용을 소개하고, 블리자드에서 함께 우리의 미래를 어떻게 볼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저는 이것이 받아들일 수 있는 많은 것임을 이해합니다. 제가 임명되었다는 소식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다양한 반응, 질문, 심지어 우려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 킹은 서로 다른 게임, 문화 및 커뮤니티를 가진 확실히 다른 회사입니다. 플레이어에게 아침에 일어나 전달하는 콜 오브 듀티의 방식은 블리자드 영역의 놀라운 게임과 종종 다를 수 있습니다. 각각 다른 게임 플레이 경험, 주변 커뮤니티 및 필수 성공 모델을 가진 블리자드의 영역에서 각각 다른 게임 플레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블리자드 리더십 팀과 이에 대해 논의했고, 당사는 이러한 역동성에 민감하고 블리자드를 깊이 존경하며 이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당사의 우주를 더욱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탐구하고 있습니다.

저는 블리자드가 독자 여러분과 우리 게임들을 위해 각자의 고유하고 특별한 관심과 배려를 가지고 번창할 수 있도록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저는 현재와 미래의 플레이어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블리자드의 게임 제작 접근 방식의 특징인 위대함, 세련됨, 창조적인 숙달에 대한 공유된 열정을 더욱 증폭시킬 수 있는 우리의 능력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다음 주에 저는 어바인에 갈 예정이고, 가능한 한 많은 분들과 만나고 싶습니다. 저는 비공식적(그리고 전적으로 선택적인) 팬미팅 일정을 잡을 예정인데, 이 자리에서 여러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소식을 듣고 싶습니다. 그 모임에 참석할 수 없거나 어바인에 없는 분들은 언제든지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저희는 가까운 미래에 열릴 타운홀 미팅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저에 관한 몇 가지 개인적인 사실들이 있습니다. 저의 인생 최고의 직업은 두 명의 놀라운 남자아이들을 키우는 것입니다. 부모가 되는 것 외에도, 저에게 전형적인 일주일은 매일 요가와 기도를 할 시간을 찾는 것과, 물론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아블로 4의 열렬한 팬입니다!) 내내, 게임에서 발견하는 즐거움과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오직 깊어질 뿐입니다.

저는 블리자드의 상징적인 유산에 여전히 영감을 받고 있고, 게임이 제 삶과 다른 사람들의 삶에서 혁신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저는 우리의 대담하고 밝은 미래에 대해 여러분 모두와 함께 이야기를 듣고 배우고, 배우고, 힘을 실어주고, 협력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함께 앞으로 많은 전설적인 날들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