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쇄파가 2초의 집중 시간을 가진다는 점 등, 내부 전쟁 확장팩에 추가될 거신 전사 영웅 특성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전사가 충격파 및 폭풍망치를 더욱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특성 계통도가 조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거신 전사에 대한 몇 가지 공통된 질문을 다수 확인한 만큼, 이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가장 먼저, 거신 전사의 판타지는 거대하고 강력하지만, 동시에 자신의 힘을 적재적소에 사용하는 방법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역전의 용사입니다. 순수한 육체적 힘과 전쟁의 신과도 같은 이들은 그 누구도 전장에서 마주치고 싶지 않을 자연재해와도 같습니다. 게임 내적으로는 거신 전사가 가장 강력한 근접 피해를 입히며, 때로는 최대 효율을 위해 목표물을 정확히 언제 어디서 공격할지 아는 것으로 큰 피해를 입히게 하고자 합니다.


■ 쇄파 관련:
- 쇄파는 2초의 정신 집중 시간을 가지며, 안광이나 분노의 주먹처럼 그 동안 이동하거나 다른 능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방금 언급한 능력들과 비슷하게, 거신 전사 플레이어는 이를 언제 어디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유용할지를 고려해야 하며, 이는 저희가 의도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 쇄파의 공격은 하나하나가 무척 강력할 것이므로, 최대한 빠르게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단호의 철퇴를 선택하면 쇄파에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기절과 강제 이동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툴팁이 이 내용을 좀 더 제대로 반영하도록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 쇄파의 시각 효과는 아직 작업 중이지만, 저희가 현재 목표로 하고 있는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정신 집중 시 빠른 2중 공격 이후, 주위 대지를 갈라놓는 거대한 내려찍기로 이어집니다.
  • 첫 2회의 공격은 강력한 마지막 공격을 위해 대상의 균형을 깨뜨리기 위해 준비하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 저희는 이가 광란이나 피랄라스의 분노처럼 느껴지지 않게 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또한 내부 전쟁에서는 전사의 직업 특성 계통도가 크게 조정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충격파와 폭풍망치를 동시에 선택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질 것입니다. 또한 충격파는 유틸기로서의 능력이 더욱 강조되므로,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지속 효과 특성은 삭제될 예정입니다.

마무리 일격과의 더 많은 상호 작용을 원하는 전사 플레이어 여러분의 경우, 학살자 영웅 특성을 기대해 주세요  여러분의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7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