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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0 13:00
조회: 7,642
추천: 5
MMO-CHAMPION의 Gamespot 개발자 인터뷰 요약 - 미터기, 보스 타이머 등 기본 UI됨 등.출처와 잡설. 출처: https://www.mmo-champion.com/content/13591-Interview-Full-Housing-Neighborhoods-System-Not-Coming-in-11-2-7-Aug-19-Hotfixes MMO-CHAMPION의 Gamespot 개발자 인터뷰 요약 - 미터기, 보스 타이머 등 기본 UI됨 등. Gamespot이 와우 시니어 게임 디렉터 이언, 어소시에이트 디자인 디렉터 마리아, 어소시에이트 게임 디렉터 파울 등과 인터뷰를 진행하였고, 이를 MMO-CHAMPION이 요약했습니다. 하우징. 내부 전쟁 11.2.7 패치에 추가될 하우징 시스템은 개인 주택 꾸미기에 중점을 둔 "프리뷰" 버전입니다. 동네 시스템, 동네 도전 시스템과 같은 이벤트적 기능을 완전히 포함한 동네 시스템은 한밤 공식 출시 전에 나오지 않습니다. 개인 주택 꾸미기를 먼저 출시하는 이유 중 하나는 플레이어들이 게임 곳곳의 장식 아이템(구던전 및 공격대 등)을 미리 수집할 수 있게 하기 위함으로, 새로운 확장팩 출시 기간 동안 부담감을 완화시키기 위함입니다. 한밤 꾸러미 팩을 사지 않은 플레이어도 11.2.7 패치에서 장식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쿠엘탈라스와 스토리. 영원노래 숲, 줄아만, 실버문의 로딩 화면이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실버문은 얼라이언스와 호드 양 진영의 주요 거점이 되지만,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들은 도시의 일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버문이 더욱 넓어져서, 빛의 성소와 기념 정원을 포함한 새로운 지역이 추가됩니다. 윈드러너 첨탑, 마법학자의 정원, 죽음의 골목과 같은 쿠엘탈라스에서 상징적인 장소 중 몇 곳은 던전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 경험 및 UI. 피해량 미터기 및 보스 타이머와 같은 인기있는 애드온은 게임의 기본 UI에 직접 통합됩니다. 한밤 전투 및 직업 디자인은 모든 측면에서 접근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최초의 확장팩이 될 것입니다. 포식 악마 사냥꾼. 포식 악마 사냥꾼은 최대 사거리에서 주문을 시전하지 않겠지만, 이 전문화의 핵심 딜 사이클 중 다수는 원거리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전문화의 핵심은 플레이어가 공허 탈태 후 최대한 오랫동안 탈태 상태를 유지하여서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이 전문화는 기존 원거리 직업과는 다른 플레이를 합니다. 근접과 원거리를 넘나들면서 말이죠. 사냥 콘텐츠. 일반 사냥 콘텐츠 난이도는 기존 오픈 필드 콘텐츠와 비슷합니다. 어려움 및 악몽 사냥 콘텐츠 난이도는 적에게 어픽스와 더 많은 매커니즘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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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경험치표 공사중 장미저택#3396 장미저택@하이잘. 와우만 합니다. 듀로탄에서 오래전에 이전함. http://blog.naver.com/rosemansion 와우에 대한 질문은 인벤 쪽지로 보내주세요. |
장미저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