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만화에서 처음 소개된 아르칸티나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쪽이 즐겨 찾는, 알 사람은 다 아는 피난처가 되었습니다. 아늑한 선술집은 활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흥겨운 음악과 왁자지껄한 친구들의 웃음소리, 지난 모험을 떠올리게 하는 이야기가 오가고 있지요. 공허가 황량함과 차가움이라면 아르칸티나는 그 반대죠. 모든 손님의 마음에서 따스한 불꽃이 피어납니다. 여기서 잠시 쉬고, 함께 모여 활기찬 선술집의 분위기에 흠뻑 젖어 들 수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도 모험은 당신을 찾아갑니다. 때때로 반가운 얼굴들이 들러 이야기를 들려주고, 옛 유물을 찾아 아제로스 곳곳을 방문하게 하는 퀘스트를 맡기기도 합니다. 9가지의 서로 다른 방문객 일행이 돌아가며 방문하기 때문에, 다음에 누가 나타날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익숙한 지역을 다시 찾아 새로운 시각을 발견하고, 보상을 얻어 선술집에 매력을 더하고 집을 꾸밀 하우징 장식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 입장하려면 아르칸티나 열쇠가 필요하며, 아라토르의 여정 이야기 전개를 마무리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달라란의 잔재로 만들어진 열쇠는 잘아타스와 쉬지 않는 군대와의 싸움에서 지쳤을 때 언제든지 돌아와 휴식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피로를 녹이든, 오랜 친구를 다시 만나고 옛날이야기를 들으며 배우든, 이 세상 바깥에 있는 최고의 선술집을 열쇠 한 바퀴만 돌려 찾아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