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추석 연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주 직업 및 플레이어 간 전투 조정.

그룹 콘텐츠와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발생하는 몇 가지 사소한 성능 문제를 해결하고자 여러 가지 조정을 적용하였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각 지역별 예정된 주간 점검을 통해 적용됩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냉기 -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3%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냥꾼.

야수 - 
  • 어둠 순찰자 -
    • 검은 화살의 공격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황폐의 화약의 공격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격 - 
  • 어둠 순찰자 - 
    • 검은 화살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황폐의 화약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마법사.

비전 -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3%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제.

수양 - 
  • 속죄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공격대가 아닐 시 증가하는 속죄의 치유량이 1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도적.

운명결속자 - 
  • 운명 결속의 동전(앞면)의 공격력 증가 보너스가 표시된 값보다 8%만큼 낮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죽음의 기사.

혈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11.2 죽음의 인도자 룬 무기 강화 보너스 효과가 33%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굶주린 도기의 춤추는 룬 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40%만큼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회복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반응성 나뭇진의 치유량이 80%만큼 증가합니다.
  • 11.1 4세트 효과로 인해 회복과 재생이 숲의 영혼의 영향을 받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연의 신속함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과성장이 재생의 첫 치유 효과를 시전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냥꾼.

야수 - 
  • 무리인도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사냥지배자의 부름의 포악한 도약의 공격력이 30%만큼 감소합니다. 

사격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속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조준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검은 화살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마법사.

비전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지맥 흡수자의 복제 효율이 7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운무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포용의 안개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위안의 안개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성기사.

징벌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새벽빛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태양의 화신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치유의 축복이 감소시키는 신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최대 6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태양의 전령의 11.2 2세트 효과가 33%만큼 감소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주술사.

고양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폭풍의 일격의 공격력이 45%만큼 증가합니다. 바람의 일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토림의 기원으로 인해 발동하는 번개 화살, 연쇄 번개, 폭풍의 효율이 7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파멸의 바람의 질풍 발동 확률 증가가 20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야수 정령의 물리 및 원소 피해 증가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