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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07 2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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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7
와우헤드의 SoulSoBreezy의 인터뷰 요약 - 한밤 지역, 하우징 등.출처와 잡설. 출처: https://www.wowhead.com/news/midnight-housing-and-world-design-developer-interview-with-soulsobreezy-378742 추석 연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와우헤드의 SoulSoBreezy의 인터뷰 요약 - 한밤 지역, 하우징 등. 와우헤드가 SoulSoBreezy가 수석 게임 디자이너인 제시 컬랜치크와 수석 월드 아티스트인 크리스티 모렛과 인터뷰를 진행한 내용을 요약했습니다. 인터뷰는 공격대 한밤 지역 디자인, 하우징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실버문 도시 재설계. 개편된 실버문 도시는 높은 수직성(높은 기둥, 공중에 부유하는 플렛폼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늘비행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개발자들은 플레이어가 하늘비행을 통해 도시의 새로운 지역을 탐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호드 전용 지역을 만든 것은 특정 진영에게 유리한 환경을 만들려고 한 것이 아닙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 간의 과거 경험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와 역사를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개발자들은 와우 세계관을 파는 사람들과 RP 플레이어들의 니즈를 점점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들에게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하우징. 길드 이웃은 인스턴스 기반 "위상"으로 구성됩니다. 길드원이 특정 "위상"에 진입하면 플레이어는 원하는 지역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새로운 위상이 추가됩니다. 개발자들은 플레이어 하우징의 기능적인 측면이 대도시와 유사하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우체통, 미용실 등 특정 기능은 하우징에 포함될 수도 있으나, 특정 서비스는 대도시에만 독점적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목표는 하우징에서 댄스 파티, 길드 회의 등 대규모 그룹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현재 정확히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플레이어가 동시에 여러 플레이어를 초대하여 하우징에서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영원노래 숲. 영원노래 숲와 유령의 땅을 하나의 지역으로 통합함으로써 개발자들은 구렁, 던전, 심지어 작은 스토리와 수집품까지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개발자들은 이런 지역들을 통합적으로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각 지역이 서로 지나치게 고립된 느낌을 주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기타. 던전 개발팀과 월드 아트팀의 협업 프로젝트로 몇몇 던전이 제작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 던전은 탄탄한 스토리와 시각적 요소를 갖추면서도 재미있고 자연스러운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뉴비가 게임의 시작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도 게임 플레이어에서 잠시 벗어나 하우징을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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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경험치표 공사중 장미저택#3396 장미저택@하이잘. 와우만 합니다. 듀로탄에서 오래전에 이전함. http://blog.naver.com/rosemansion 와우에 대한 질문은 인벤 쪽지로 보내주세요. |
장미저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