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first-look-at-blizzards-in-game-damage-meters-in-midnight-378907

한밤에 도입되는 애드온 변경점으로 인해 플레이어들은 앞으로 블리자드의 인게임 미터기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번 한밤 알파 빌드에서 최초로 공식 미터기의 모습과 기능들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건 그저 첫 번째 버전일 뿐이며 아직 미완성일 것입니다.



기본 창에서는 몇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우선 새로운 창을 만들 수 있는데, 최대 3개까지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각각의 창은 다른 통계치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디테일즈와 비교했을 때 데이터 선택지는 훨씬 적어 다음만을 포함합니다.

  • 피해량 - 준 피해량
  • 피해량 - DPS
  • 치유량 - 준 치유량
  • 치유량 - HPS



막대 중 하나를 클릭하면 옆에 새 창이 열리는데, 지금으로선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향후에는 어떤 형태의 세부 정보가 표시될 것 같지만, 당장은 정확히 무엇이 표시될지 불분명합니다.

편집 모드에서는 미터기의 전반적인 크기와 관계된 여러 요소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 스타일 - 기본 또는 얇음
  • 숫자 - 최소, 압축 또는 완전
  • 프레임 너비와 높이
  • 패딩
  • 투명도
  • 표시 상태 - 항상, 전투 중, 숨김
  • 스크롤 잠금
  • 특성 아이콘 및/또는 직업 색상 표시 옵션



미터기 애드온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흔히 사용되던 요소들 중 빠진 것들을 알아차릴지도 모릅니다. 미터기가 실제로 작동하는 이후 빌드에서는 추가될지도 모르지만, 현재 알파 빌드에서는 선택지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런 예시로는 이런 것들이 있습니다.

  • 죽음 로그
  • 차단 트래킹
  • 해제 트래킹
  • 받은 피해
  • 적이 받은 치유량
  • 적이 받은 피해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