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에서 철기장 길드를 운영하고 있는 링링르넬이라고 합니다.
해당 글은 지극히 철기장 공격대에서 사용 했던 방식을 고수하는 공략으로 매우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화 1네임드 치고 매우 어렵게 등장했네요...

  • 신화 변경점
         - 2페이즈부터 등장하는 보스가 1페이즈 시작부터 등장하여 유저를 괴롭힘
         - 창조의 쐐기가 지속적으로 유저 주변으로 생성 되며 밟으면 도트디버프가 쌓이며 이는 중첩됨

         - 역장을 시전하는 자동화 방어기기를 처리 후 옮기는 구슬은 맵 중앙이 아닌 보스에게 바로 반납

  • 공대 구성
        - 20인 : 2탱 5힐 13딜, 있으면 좋으클래스 -> 주기적인 쫄어글 관리를 위한 눈속속거, 흑우상, 죽기
        - 힐러구성 : 2복술, 회드, 수사, 신기, 추천하는 힐러 -> 신사, 회드

  • ERT 타임테이블 (ERT Timer 추천 https://wago.io/n7l5uN3YM)
{time:00:01} 시작 : 잿성화, 응격
{time:00:12} 창쐐 : 혼너
{time:00:20} 창쐐 : 평온
{time:00:40} 창쐐 : 
{time:01:00} 창쐐 : 화신
{time:01:20} 창쐐 : 
{time:01:40} 창쐐 : 헌오
{time:01:53} 노출핵1 : 혼너, 정고치해1
{time:02:05} 공넣기 : 회드
{time:02:08} 창쐐 : 응격
{time:02:28} 창쐐 : 재집
{time:02:48} 창쐐 :
{time:03:08} 창쐐 :
{time:03:28} 창쐐 : 평온
{time:03:46} 노출핵2 : 혼너, 정고치해2
{time:03:58} 공넣기 : 회드
{time:04:01} 창쐐 :
{time:04:21} 창쐐 : 응격
{time:04:41} 창쐐 :
{time:05:01} 창쐐 : 화신
{time:05:21} 창쐐 : 헌오
{time:05:41} 창쐐 : 재집
{time:06:01} 창쐐 : 혼너
----막페----
{time:06:25} 코어핵1 : 잿성화, 응격
{time:06:40} 코어핵2 : 평온
{time:06:50} 코어핵3 : 방벽
{time:06:55} 코어핵4 : 정고치해1
{time:07:00} 코어핵5 : 정고치해2

  • 공대 진영 및 공략
- 1번째 본진(1 역장) 페이즈 전환은 15%에서만 발생합니다.
- 가장 큰 전멸 요인 : 반물질, 굴절폭발 등 한대라도 피격하면 바로 사망하기 때문에 이건 어떻게 할수가 없이 공대원이 알아서 잘 피해줘야 하며 탱커의 스킬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항상 고정된 위치에서 탱킹을 해야 본진 이동이 적어집니다.(별모양으로 터지는 바닥) 아래 사진과 같이 네모징에서 고정 탱킹을 했습니다. 추가적으로 등장하는 파수기는 기력이 100이 되면 정면 브레스를 사용하니 공대원이 안쓸리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역장(노출된핵) : 미리 가야합니다.... 그저 미리 가야합니다 현재 버그가 있는지 모르겠으나 시전될 때 들어가거나 미리 들어가 있지 않으면 역장 안에 있어도 버프를 받지 못해 사망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만약 쫄이 역장안으로 들어왔다면 고핀, 평고, 태풍, 전사키리안 등을 활용하여 밀어내시기 바랍니다.
- 창조의쐐기 : 원딜러(무빙 딜, 힐이 가능한) 클래스를 한명 지정하여 쐐기창조를 지속적으로 밟을 인원이 필요하며 최대 중첩은 3중이 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4중이 되면 즉각적으로 공생기 및 갠생기, 생석콜이 요구됩니다. 본진 이동시에는 남아있는 쐐기는 두고 그냥 옵니다. 영혼분해(화살표스킬)나 탱커스킬로 맞추지 않는 이상 터지지 않기 때문에 밟을 필요가 없습니다.
- 물질용해(반물질) : 반물질 대상자가 나가는것이 매우 중요한 공략포인트로 공대 이동시에 특히 전멸이 많이 됩니다. 그래서 아래 사진의 첫번째 본진에서는 달징, 다야징, 엑스징까지 나가야하며 두명이 같은 징으로 나갈 경우 서로 부딪힐 확률이 높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지방어기 : 원거리 차단 가능한 클래스들은 폭발을 차단 하여 집중적으로 딜합니다.


- 이동(매우 중요)
1역장이 끝나고 방어쫄을 처리 후 생성 되는 구슬은 바로 반납하시면 되며 문제는 이후 2번째 역장 까지 이동이 중요합니다. 이 타이밍에 반물질 대상자는 반드시 걸리는데 절대로 해골, 다야 쪽으로 나가서는 안되며 모든 대상자는 달징, 엑스 등을 활용하며 본진 이동경로에 절대로 깔면 안됩니다. 여기서 사고가 많이 난다면 반물질 타이밍을 넘긴 후에 이동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 2번째 본진
물질용해 대상자는 동글, 엑스쪽으로만 나가며, 특히 영혼분해(화살표) 대상자는 첫번째 본진쪽으로는 가지 않습니다.  2번째 자리 역시 마찬가지로 역장이 끝나고 반납하기 전까지 1번 본진과 동일하게 진행 되며 탱커는 다야징에서 고정 탱킹 합니다.

- 2번째 본진이 종료되면 넴드를 점점 중앙쪽으로 끌고 오면서 쐐기 창조 바닥을 최대한 맞지 않도록 유도 하고 필요한 최소한의 쐐기창조 바닥만 없애고 15%까지 밀어서 블러드를 올린후 넴드를 마무리합니다.
역장은 총 2번이고 반납도 2번이기 때문에 3번째 역장은 무시해도 됩니다. 3번째 자리는 물질용해 대상자가 나가는 곳으로 사용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