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닉네임 숑마마)가 10월 5일 매장터 글로벌 영웅 올킬 막공 (+1이 1명 있는) 가서 생긴 일인데요..ㅋㅋㅋ
저런 경험을 했다고 들으니 어이가 없어서 글써봅니다.
숑마마는 287 나페파흑이였고, 흑마 한 분은 295 나페악흑이였어요.
안두인을 잡는 중에 숑마마가 정수를 잘못된 타이밍에 까는 바람에 전멸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공장이 누가 정수를 깠냐고 물었고, 숑마마는 본인이라고 하고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그 때 저 분이 +1이 정수를 깠다고 하면서 숑마마를 지목했습니다. 그분도 순간 인원을 착각을 하신건지 아니면 이유모를 꼰티를 부린건지는 모르겠네요. 하여튼 그래서 숑마마는 본인은 플원은 아니고 제가 정수를 깠다고 공대에 사과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흑마분도 본인이 오해한 것 같다고 공대창에 숑마마에게 사과했습니다. 숑마마는 귓속말로 저 흑마분에게 혹시 일부러 그렇게 +1이라고 말씀하신거냐고 귓속말로 물어봤습니다. 그래서 그분은 아니라고 오해라고 말씀해주셨죠. 그리고나서 숑마마는 본인이 원래 힐러유저인데 부캐로 딜러인 파흑으로 와서 하고있는데 제가 딜도 잘 못하고해서 그렇게 말씀하신 줄 알았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말하더니 스샷과 같이 말을 하더군요;;;;;;

저 분은 그날 처음보는 분이였는데 저렇게 말할 이유가 있을까요...............????????????????
제가 보기엔 걍 주제넘은 오지랖같은데요.
심지어 그날 로그는 ( 뭐 요즘은 정수나 이런저런 어픽스때문에 로그가 그닥 크게 중요하진 않지만..) 숑마마 73, 그분 79였습니다..ㅋㅋ
70점대면 그냥 1인분은 했다고 볼 수 있는데 왜 저런 이야기를 굳이 세기말글로벌영웅막공에서 처음보는 분께 하려는걸까요? 전국악흑장려협회 회장 뭐 이런거인걸까요..? 아니면 본인은 열심히 준비해서 와서 받고싶은 보상심리같은 것일까요..?
이건 단지.. 게임인데.. 세기말에 해보고싶은 부캐, 본인이 하고싶은 전문화 하면서 1인분하는데 저렇게 훈수를 들어야 할 필요가 있을까요..? 이런 걸 보면 이 겜 참 -틀- 많이 있구나 싶습니다..
저도 와우하면서 나름 빡세게 올신화하려하고 남한테 피해안주려고 열심히 공부해갑니다. 그런데 굳이 다른사람들한테 저렇게 말하진 않거든요.. 무슨 심보로 그러는건지 참..
일단 화가나서 왜 그러신거냐고 귓속말이라도 해볼랬더니 접속은 안하고계시고, 우편으로 하고싶은 말 써서 보냈는데 뭐라 하실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