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경채무침입니다.

먼저 택틱 짤 때 도움주신 모든 공대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신화 변경점
1.낙진: 
공대원 전원에게 [주입된 낙진]이라는 디버프를 겁니다.
초당 1만정도 도트가 걸리고 디버프 대상자끼리 부딪히면 디버프가 사라지고 공대 전체 1.6만 대미지를 줍니다.
낙진이 풀릴 때 발 아래 즉사급 대미지를 주는 기둥이 잠시 후 솟아오릅니다.

2.바위 분출:
나눠맞는 대미지-> 그냥 큰 대미지, 대신 장판에 들어오는 사람이 많을수록 대미지가 작아짐 으로 바뀝니다.
기둥까는 사람 일부를 제외하고 전원 들어와야 대미지를 덜 아프게 받습니다.
어짜피 혼자 나가있어도 공대원 전원 똑같이 딜 들어오니까 잘 들어와주기

공략의 핵심
1. 낙진 처리
2. 딜 빡세게 전원 평템랩405정도 4셋이 아니면 딜이 매우 빡빡합니다. 저희 공대는 흑마 조드 비법이 4셋이 없는데다 단일딜 약한 클(암 사)들이 많아서 좀 고생했습니다. 

본격적인 공략입니다. 

*기둥 처리*
기둥은 1페이즈 5개부터 시작해서 6개,7개,8개로 페이즈 별로 하나씩 늘어납니다.
기둥은 터질때 전체 대미지 + 10초간 터진 기둥 비례 도트댐을 줍니다.
기둥을 못터트리고 남기면 남아있는 기둥이 도트딜을 줘서 힐이 매우 힘듭니다.
나눠서 터트리는 공대들도 있지만 저희 공대는 한꺼번에 기둥을 다 처리하는 택틱을 사용했습니다.
4페이즈는 8개 다 터트리면 도저히 살 수가 없어서 처음6 나중2로 나눠서(영상에서는 한명씩 실수해서 5:3됨) 터트렸습니다.

기둥 배정 위크오라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ago.io/OjbtqM82_/6

mrt노트에 아래와 같이 써놓고 공유하면 마지막 페이즈만 2:6으로 나눠주고 1~3페는 오른쪽으로 몰아줍니다.
해당 위크오라에서 사용자 정의 옵션 -> Enable Custom Ratio (MRT)를 공대원 전원이 반드시 체크해야합니다.
"
terrosStart
1:0:5
2:0:5
3:0:6
4:0:6
5:0:7
6:0:7
7:2:6
8:2:6
terrosEnd
"
특히 3페이즈 7기둥 처리가 굉장히 아픈데
7-1기둥 = 개인 무적기 + 가장 큰 생존기 (앞에서 희망의 상징으로 쿨감)
7-2기둥 = 오숙 재집 큰 힐업기 
로 넘겼습니다.

*낙진 처리*
낙진은 페이즈 진행중 낙진과 페이즈 시작시 낙진으로 나뉩니다.
1.페이즈 진행 중 낙진 
전멸바닥을 피해서 움직일때 빼고는 그 전에 기둥이 부숴져서 큰 대미지가 온 후에 낙진이 오기 때문에
낙진을 20명 동시에 풀면 1.6만 * 20 = 32만의 대미지가 들어와서 뎀감기 없이는 전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공대에서는 낙진을 근딜진, 원딜진 나눠서 근딜진 먼저, 원딜진 나중에로 처리했습니다.

근딜은 바위분출 후 유도바닥을 처리하고 바로 한점에 모여서 전원 동시에 낙진을 풀어줍니다.
이때 원딜은 산개해서 서로 낙진이 바로 풀리지 않게 합니다.
원딜은 2~3초후부터 바로 풀기 시작합니다. 근딜이 풀 때 바로 즉사하지만 않으면 빨리 풀어도 괜찮습니다.
여기서 적당히 빨리 풀어야 도트딜 힐부담이 줄고 또 딜각을 잡아야하니까 눈치껏 빨리 푸는게 좋습니다.



2.페이즈 시작 시 낙진
전원 관문타고 키보드 wasd에 손을 뗍니다.
그럼 20명 전원이 한방에 풀리고 이때 살짝 빠져나가서 기둥을 회피합니다.
이때 32만 깡댐이 들어오기때문에 공대 뎀감기를 꼭 배정합니다. (현재 400~404딜힐러들 체력 약 28~29만)

*페이즈 진행(1~4페이즈 거의 유사)*
0. 시작시 낙진을 처리합니다.
1. 바위 분출 처리. 기둥은 분출에 걸치게 일자로 (공대에서는 징을 2개씩 박아서 그 라인으로 맞춰서게 함)
2. 근딜 다시 바위 분출 맞았던 자리로 이동 (바닥 유도)
--> 바닥을 유도해야 바닥이 유도된 자리에는 장판이 안깔려서 다음 바위 분출때 깨끗하게 쓸 수 있습니다.
3. 유도된 바닥을 피하자마자 근딜은 바로 다시 바위 분출 맞았던 한점 이동(근딜 낙진 처리), 원딜은 산개
4. 근딜 낙진 처리 이후 회피, 원딜 차근히 낙진 처리 후 본진 복귀
--> 두번째 레이저는 오른쪽 끝으로 처리. 원딜 산개 해있다가 탱 레이저 안맞게 주의
5. 1~4를 한번 더 반복
6. 관문타고 다음 페이즈로 이동 

4페이즈는 두번째 탱 레이저를 남은 2~3개 기둥을 맞추는데 쓰므로 4번에서 안죽게 조심해야 합니다.
4페이즈 끝에는 관문을 최대한 늦게타고 큰 뎀감기+개인생존기 올리고 광폭화 시전때 바닥위에서 딜을 하면 됩니다.




시점 영상
1. 암사(공대장) 시점


2. 기원사 힐 시점
3. 악탱 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