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4-11 2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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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AH) 레이드 경매 애드온 테스트버전 배포안녕하세요. 남는시간에 취미로 만들던 애드온이 구색이 갖춰져 테스트버전을 배포하고자 합니다. ![]() 저는 이번시즌 공대원으로만 레이드를 참여했고, 골팟 정산과정에서 솔직히 제대로 계산을 해본적이 없습니다. 공장이 잘 했겠거니, 어련히 맞겠거니하고 대충 분배받아오고 끝내곤 했는데 이 부분을 조금 편하게 만들어볼까? 하는 아이디어로 출발했습니다. (어려운 내용이었으면 시작도 안했을듯) T-raid와 유사하나 공대원도 사용할 수 있게 거래 내역 기반이 아닌 아이템 드랍을 기반으로 기록하도록 했습니다. ----- 기능 소개 - 메모한 가격 정리해서 띄우기, n으로 나누기 - 채팅창에 보고 - 레이드에서 드랍된 아이템 기록 - 가격 메모 - 거래 내역 기록 + 거래 내역 기반으로 자동 가격 메모 Main ![]() 거래 내역과 통계를 기록하도록 했습니다. Report 클릭시 채팅창에 기록을 보고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그룹 리더라면 공대창에, 아니라면 파티창에 보고합니다. 거래내역 탭은 기능을 많이 구현하지 않았습니다. 귀찮았거든요 - 골드 거래는 모두 기록합니다. - 아이템은 레이드 테이블에 있는 판매 아이템만 기록합니다. ex) 레이드에서 [TEST] 템을 5만골에 샀다 -> -50,000 기록됩니다. ex) 레이드에서 [TEST] 템을 3만골에 팔았다 -> [TEST] 30,000 기록됩니다. Remote ![]() 레이드에서 드랍된 아이템을 기록하고 가격을 매길 수 있습니다. 이번시즌 레이드 테이블만 기록하도록 했습니다. 가격을 매기면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 플레이어가 그룹 리더라면 공대창에, 아니라면 애드온 메세지로 보고합니다. 공대장은 레이드 드랍테이블에 속한 아이템 거래시 해당 가격을 자동 기록합니다. 공대원은 수동으로 경매완료된 가격을 기록하시면 됩니다. 기록한 가격은 Main에 정리됩니다. ----- 테스트버전이므로 버그 있을 수 있습니다. 무조건 있습니다. * 특히 공대장으론 테스트 못했으므로 거래내역쪽 오류 있을 수 있음. 코딩 배우는 중입니다.. lua는 원래 쓰던 언어가 아니라, Ace3.0은 첨써보는 프레임워크라 코드가 개판이고 누더기골렘입니다. 알려주시면 조언 감사히 받겠습니다. 버그 리포트, 불편사항 등 Futaba-아즈샤라 우편, 인벤 쪽지 등으로 제보해주시면 고쳐보겠습니다. 많관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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