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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지구 공략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81&name=subject&keyword=2%C1%F6&l=58974



7넴 그림자군주 이스카르

이스카르 전투는 원딜 입장에서는

원딜 본진은 항상 뭉쳐있기 / 지옥회전 표창 걸렸을시 지정된 위치로 빠지기 / 지옥소각 걸렸을 시 혼자 지정된 방향으로 

빠지기 / 실체없는 바람 걸렸을 시 대상자들에게 안주의 눈 패스, 만약 마지막에 받았을 시 탱커에게 안주의 눈 인계 /

쫄 페이즈때 갈퀴사제 > 까마귀 >= 감시자 > 그외 순으로 쫄 점사 

이정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이스카르가 사용하는 능력을 설명하자면



ㅇ 지옥회전 표창 - 탱커1, 근딜1, 원딜1 을 무작위로 지정하여 지옥회전 표창을 날립니다. 지옥회전 표창은 무작위로 지

정된 대상들에게 날라가서 한번씩 튕기고 이스카르에게 다시 돌아가는데 , 지정된 위치로 피하면 됩니다.


ㅇ 지옥 소각 - 원딜1을 무작위로 지정하여 그 대상을 따라가면서 레이저 바닥이 깔립니다. 아픔

걸린 원딜은 약속된 위치로 빠지고 본진은 반대 방향으로 가면 됩니다. 본진은 항상 뭉쳐 있어야 합니다.


ㅇ 실체없는 바람 - 무작위 대상에게 실체없는 바람 디버프가 걸립니다. 걸린 대상은 계속 밀려나고

'안주의 눈'을 받아야만 해제가 가능합니다. 안받으면 낙사할 수도 있습니다.

매크로에

/Target [@MOUSEOVER]
/Click ExtraActionButton1
/ㄴ <%t> 님께 안주의 눈 패스!
/Targetlasttarget 

를 만들어 놓고 내가 대상자가 되어 안주의 눈을 받았을 시 실체없는 바람에 걸린 다른 사람에게 주거나

만약 자신이 마지막이라면 탱커에게 매크로를 이용하여 인계하면 됩니다.

저 매크로는 만들어놓고 마우스 커서를 레이드 프레임 위의 파티원 위에 놓고 누르면 자동적으로 인계 하는 매크로입니

다.


ㅇ 집중의 작렬

이스카르가 광선을 쏘아 그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170만의 화염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원딜 본진은 항상 뭉쳐있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ㅇ 쫄들

쫄들이 사용하는 스킬은 원딜 입장에서 별로 중요하진 않지만

폭탄이 걸린 경우 본진에서 이탈했다가 해제가 되고나면 본진으로 돌아와 줍시다.(안그래도 되긴 하는데

혹시라도 터지면 전멸할수도 있기때문)

중간중간에 사잇페이즈가 있는데 그때 나오는 쫄들은 

갈퀴사제 > 까마귀 >= 감시자 > 그 외 순으로 빠르게 점사해서 녹이면 됩니다.

보통 3번째 사잇페이즈에 블러드를 올립니다.



이스카르 전투는 이스카르를 패다가 3번이 있는 쫄 페이즈때 쫄들을 점사 순서대로 점사하여 잡고 , 다시 이스카르를 패

는 과정을 반복하다 보면 전투에서 승리합니다. 중간에 스킬들은 밑에 전투 진형을 참고하여 대처하시면 됩니다.


전투 진형입니다.






8넴 영원한 소크레타르

소크레타르의 전투는 2가지 페이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페이즈는 영혼결속 피조물을 상대하는 단계이고,

2페이즈는 영혼결속 피조물의 체력을 모두 깎고 소크레타르의 영혼을 잡는 단계입니다.

2페이즈때 소크레타르의 영혼을 잡지 못하고 플레이어가 탑승한 영혼결속 피조물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면 다시 영혼결

속 피조물을 상대하는 1단계가 되고 영혼결속 피조물을 잡고 또 소크레타르의 영혼을 잡는 2페이즈 이렇게 반복됩니다.

소크레타르의 영혼의 체력을 모두 깎으면 전투에서 승리합니다.

1페이즈때 주의할 스킬들은

ㅇ지옥화염 돌격 - 영혼결속 피조물이 무작위 대상에게 돌격하고 바닥을 남깁니다. 대상자는 본진에서 나와서 돌격을 유

도하고 본진으로 복귀합니다.


ㅇ 불안정한 지옥보주 - 무작위 대상에게 지옥보주를 던집니다. 대상자는 본진에서 나와서 혼자 맞고

본진으로 복귀합니다.


ㅇ 지옥 감옥 - 바닥이 생깁니다. 바로 피해주면 됩니다. 피하는게 늦으면 지옥감옥이 생기고 걸린 사람들은

감옥이 박살날 때까지 기절 상태가 되고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입습니다. 잘 피하면 걸릴 일이 없지만

혹시라도 걸리는 사람이 있으면 감옥을 빠르게 점사하여 박살내면 됩니다.(한명도 안걸리면 감옥 자체가 생성이 안됨)


영혼결속 피조물의 체력을 모두 깎고나면 소크레타르의 영혼이 나옵니다.

소크레타르의 영혼을 점사하다 보면 살게레이 통솔자가 나오는 빨간 포탈이 나오는데

본진은 모두 그곳으로 이동하여 뭉칩니다.

살게레이 통솔자가 나올 경우 소크레타르의 영혼에 보호막이 생겨 데미지가 안들어가고 지배권 행사를 차단할 수 없으므

로 무조건 통솔자를 점사하여 처치해야 합니다.

2페이즈때 주의해야 할 스킬들은


지배권 행사 - 소크레타르의 영혼이 시전합니다. 시전하면 플레이어가 탑승한 영혼결속 피조물이 체력 피해를 입는데

근딜들이 보통 차단조를 정해서 차단하지만 새는 경우가 있으므로 차단 지원을 해줍시다.

차단이 안되면 1페이즈가 빠르게 돌아오므로 신경써 줍시다.


만아리의 선물 - 무작위 대상을 2명 지정하여 2분동안 대상 및 10미터 내의 대상에게 1.5초당 8만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대상자가 되면 본진에서 빠르게 빠져야 합니다. 본진 테러하면 답이 없어요.


그리고 또한 두개의 포탈에서 나오는 쫄들이 있는데


ㅇ 음산한 혼령 - 플레이어에게 주시를 잡고 다가옵니다. 닿으면 피해를 입고 공포에 걸립니다.

혼령이 나오는 포탈에 피조물에 탑승한 사람이 지옥화염 돌격을 까는데 그 위에 있는 혼령은 이속이 느려집니다.

광딜이 좋은 원딜 클래스이면 혼령 처리를 맡거나 , 공장이 지시한 클래스들은 혼령 처리를 해줍니다.

이감기와 스턴기가 먹히니 사용하면 좋아요


ㅇ 살게레이 어둠소환사 - 혼령과 반대쪽 포탈에서 나오는 원거리 쫄입니다.

마법을 사용하는데 차단 지원해주면 좋습니다. 점사도 해주시면 좋음.(힐이 밀린다 싶으면)



소크레타르 전투는 1페이즈때 영혼결속 피조물을 박살내고 , 소크레타르의 영혼이 나오면 딜하다가

통솔자가 나오면 최우선적으로 딜해주고 , 중간에 나오는 스킬을 대처하면서 소크레타르의 영혼을 처치하면 승리합니다.

만약 소크레타르의 영혼이 죽기 전에 플레이어가 탑승한 피조물의 체력이 다하면 다시 영혼결속 피조물을 상대하는 1페

이즈로 넘어갑니다. 똑같이 반복하면 됩니다.



전투 진형입니다.















ㅇ 11넴 폭군 벨하리


폭군 벨하리 전투는 3페이즈로 구성되어 있고 , 2페이즈를 넘기는게 중요합니다.


벨하리는 페이즈마다 특수한 오라를 사용하므로 페이즈별로 다른 대처가 필요합니다.


각 페이즈 별로 사용하는 오라와 특수 스킬에 대하여 설명하겠습니다.



기본 스킬


ㅇ 규탄의 칙령 -  무작위 대상 한명에게 규탄의 칙령을 겁니다.(아마 원딜이나 힐러한테만 걸거임?)

규탄의 칙령이 된 대상자와 범위 내에 있는 사람들은 9초동안 3초마다 110만의 피해를 나눠 받습니다.

대상자는 근딜 쪽으로 가서 피해를 나눠 받으면 됩니다.

1~3페이즈때 모두 사용하는데 사람들과 피해를 모두 나눠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끔 힐이 밀릴경우 규탄 대상자를 혼자 벗어나게 하여 죽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1. 1페이즈

ㅇ 억압의 오라 - 1페이즈때 플레이어들은 억압의 오라의 효과를 받습니다.

억압의 오라의 효과는 플레이어들이 이동할때마다 피해를 입는 것인데 , 전투를 진행할 수록 효과가 커져 이동 시 받는 피

해가 커지니 1페이즈에서 제일 중요한건 '무빙의 최소화' 입니다.


ㅇ 고대의 집행자 - 1페이즈때 나오는 쫄입니다. 보통은 벨하리를 극딜하다가 페이즈가 넘어가기 직전에 점사하여 죽입

니다.  원딜 입장에서는 별로 신경쓸 것 없는 쫄입니다.


ㅇ 파멸의 일격 - 무작위 플레이어를 지정하여 약간의 시전 시간을 거친 후 전방으로 화염을 뿜어냅니다.

지정된 플레이어가 있던 방향에 있던 사람들도 데미지를 받고 , 데미지를 받은 후 이글거리는 불길이라는 바닥이 생기니 

살짝 피해줍시다.

보통은 대상자가 지정되면 지정된 대상자는 가만히 있고 주변 사람들이 최소한의 무빙으로 피합니다.

만약 투명화 관련 생존기(상급 투명화 , 소멸) 등이 있으면 파멸의 일격을 씹을 수 있으니 사용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ㅇ 지옥불 폭풍 - 벨하리가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대상과 2미터 내에 있는 대상에게 주기적으로 화염피해를 입히고 피해

를 입을 때마다 이글거리는 불길이라는 바닥을 생성합니다.

총 3번 생성되니 약간씩 움직여서 피하고 원래의 산개 진형으로 돌아오면 됩니다. (무빙을 최소화 하여 피함.)



2. 2페이즈


ㅇ 경멸의 오라 - 2페이즈때 플레이어들은 경멸의 오라의 효과를 받습니다.

경멸의 오라의 효과는 플레이어들이 최대 생명력보다 적은 수치만큼만 힐을 받을 수 있는 효과인데 , 이 또한 전투를 진행

할 수록 효과가 커져 나중에는 최대 생명력의 반도 안되는 수치만큼만 힐을 받을 수 있습니다. 2페이즈를 빨리 넘기기 위

해 2페이즈가 시작되고 쫄이 나온 후에 블러드 , 물약을 사용 후 벨하리를 극딜하여 빠르게 페이즈를 넘깁니다. (절대 쫄

치지 마세요!!)


ㅇ 타락의 샘

플레이어가 무작위 대상들에게 타락의 샘을 겁니다. 타락의 샘 대상자들은 지정된 위치로 가서 '타락의 샘 대상자들만' 

뭉쳐 있어야 합니다.

만약 타락의 샘 디버프가 없는 상태에서 근처에 타락의 샘 대상자가 있으면 피해를 크게 받습니다.

타락의 샘 대상자가 되면 빠르게 대상자끼리 뭉치고 , 디버프가 끝나기 5초 정도 전에 잠시 밖에 있다가 본진으로 복귀합

니다.


ㅇ고대의 선구자

2페이즈때 나오는 쫄입니다. 주기적으로 벨하리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스킬을 사용하는데 근딜이 차단할 겁니다. 얘 신

경쓰지 말고 벨하리 극딜해서 3페이즈로 넘기는게 중요합니다.

3페이즈가 넘어간 후에 고대의 선구자를 점사하여 죽이면 됩니다.



 
3. 3페이즈


ㅇ 악의의 오라 - 3페이즈때 플레이어들은 악의의 오라의 효과를 받습니다

악의의 오라의 효과는 플레이어들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증가하는 효과입니다. 이 또한 전투를 진행할 수록 

커져 나중에는 받는 피해가 커지지만 공격력도 매우 올라갑니다.


ㅇ 폭군의 보루방패 - 벨하리가 주기적으로 탱커 1명과 무작위 대상 1명을을 지정하여 바닥을 깝니다. 이 때문에 3페이

즈때 본진은 한점에 뭉쳐서 방패 바닥을 유도하면서 외각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는 진형을 사용합니다.


ㅇ 폭군의 망치 - 벨하리가 주기적으로 폭군의 망치를 사용하여 주변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주고 밀쳐냅니다. 밀

쳐나고 다시 뭉치면 됩니다.


ㅇ 고대의 군주 - 3페이즈때 나오는 쫄입니다. 주기적으로 벨하리가 20초 동안 받는 피해를 90% 줄이는 차단이 안되는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얘가 나오면 무조건 얘부터 쳐서 죽여야 합니다.

받는 피해를 줄이는 스킬은 얘를 죽이면 없어집니다.



벨하리 전투는

1페이즈때는 원딜 , 힐러는 산개 진형으로 서있다가 

파멸의 일격이 오면 대상자는 가만히 있고 주변 사람들이 피하고,

벨하리를 극딜하다가(쫄딜 ㄴㄴ) 페이즈가 전환되기 직전 쯤에 공장 지시대로 쫄을 점사한 후 벨하리를 쳐서 2페이즈로 

넘어갑니다.


2페이즈때는 본진(탱커제외)은 한점에 뭉치고 , 

타락의 샘 대상자들만 지정된 위치로 갔다가 디버프가 풀리기 전 잠시 벗어났다가 본진으로 복귀하는 식의 진형을 유지하

며 블러드와 물약 쿨기를 사용하며 벨하리만 쳐서 최대한 빨리 3페이즈로 넘긴 후에

남아있는 쫄을 점사해서 죽입니다.


3페이즈때는 본진은 모두 한점에 뭉쳐서 방패가 깔릴때마다 조금씩 이동하여 외각을 도는 진형을 유지하며

쫄이 나오면 쫄부터 점사해서 죽이고 벨하리를 점사하다 보면 전투에서 승리합니다.


페이즈 마다 규탄의 칙령 대상자는 본진쪽으로 가서 피해를 나눠 받습니다. 가끔 3페이즈때 힐이 밀리면 공장이 규탄 대

상자는 벗어나게 해서 죽이는 경우도 있습니다.(힐이 밀리기 때문임)


2페이즈때 극딜해서 넘기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전투 진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