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실험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1. 질병 - 됨




2. 구울 - 됨니다






3. 가고일 - 됨됨됨




결론 - 가고일, 구울, 질병 연속타격 다 적용됨미다 




============================ 여기서부터 연속타격 + 치명타의경우 ===============================

1 . 부죽의경우 


위에 가고일 스샷에서 볼수있는데  

연속타격은 치명타가 터진 스킬에 연속타격이 나가더라도 연속타격이 치명타로 무조건터지진않음 
본체스킬 치명타와 연속타격 치명타는 '각각'적용됩니다 

즉, 본스킬이 치명타로 나간상태에서 연속타격이 터지더라도, 그 연속타격의 데미지는
치명타가 안터진 기준의 데미지로 나갑니다.

아래 스샷을 참고후에 설명 

[스컬지의 일격을 사용했을 경우]
1. 스컬지일격 치명타O + 연속타격 치명타O
2. 스컬지일격 치명타O + 연속타격 치명타X
3. 스컬지일격 치명타X + 연속타격 치명타O
4. 스컬지일격 치명타X + 연속타격 치명타X 

이렇게 4가지 경우의 수가 생깁니다. 즉 연속타격은 말그대로 한번 더 30%의 데미지로 타격하며,
그때의 치명타수치는 연속타격을 일으킨 스킬의 치명타 유무와 관계없이 치명타가 따로 적용됩니다.




2. 냉죽의경우 

도살기때 절멸/냉격 사용시 연속타격이 터지면 연속타격도 무조건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물론 도살기 아닌 절멸일땐 위에 부죽의 스격처럼 계산됩니다 



3. 질병의경우

마찬가지로 질병 틱뎀에 연속타격 데미지만 따로 치명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래 스샷참조






결론 

1. 가고일, 구울. 질병. 전부 연속타격 존재함 

2. 연속타격은 연속타격을 띄운 본스킬 치명타가 터지던 말던 상관없이 연속타격에 치명타가 따로 적용됨 

3. 냉죽만 냉죽의 도살기 절멸과 냉격에 연속타격이 터질시 그 연속타격은 100% 치명타로박힘

4. 다른클래스도 비슷할거같은데 만렙 케릭이 죽박밖에없어서 죽박으로만 실험. 다른클래스도 똑같은지는모르겠음



빨리칭찬해죠 
 




+추가내용 - 연속타격으로 들어간데미지로 괴저역병이 중첩되는지

위에 실험한 괴저역병 내용(스샷이 5개까지밖에안올라가서 그냥 손으로 씀) 


234암흑냉기피해
70암흑냉기피해(연속타격)
141암흑냉기피해(극대화)(연속타격)
469암흑냉기피해
141암흑냉기피해(연속타격)
704암흑냉기피해
938암흑냉기피해
1173암흑냉기피해
1407암흑냉기피해
1642암흑냉기피해
1567암흑냉기피해
1763암흑냉기히패
1959암흑냉기피해
2155암흑냉기피해
2350암흑냉기피해
2546암흑냉기피해
2743암흑냉기피해
2929암흑냉기피해

총 15틱 + 연속타격3틱 

틱뎀에 연속타격이 터졌을때 중첩이 쌓였다면 마지막 2929데미지가 2개이상 나와야 했지만 
15틱이 끝날때까지 순차적으로 데미지가 올라간후 괴저역병이 끝난점으로 미루어볼때
 
괴저역병 연속타격에는 괴저역병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