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owdictionary.tistory.com/1891

저 같은 빡통이 없길 바라며 여기에 조금 보충해서 씁니다.

1.  암흑 스승의 스컬지석 퀘템 받고 퀘 완료해야 스트라솔름에서 낙스라마스의 눈 몹이 수호물 드랍합니다.
퀘 완료도 안하고 갔다가 드랍안해서 와우 헤드 봤더니 드랍률 2프로 돼있길래 그런갑다 하고 매일 5바퀴씩 돌았습니다. 퀘 완료하면 100프로 드랍임. ㅋㅋ

1.5 낙스라마스의 눈은 첫 삼거리 좌측까지 몹 쭉 밀다보면 외치기 시전하면서 나옵니다. 클로킹 되어 있어서 안보임.

2. 호드 기준 스컬지석 퀘 완료는 보루에서도 가능 합니다.

3. 진짜 십년 넘어만에 솔룸 갔는데 남작 앞문 안 열려있어서 전체 인던 초기화하면서 3바퀴 돌면서 기억났습니다.
후문 쪽 지구라트 각각 해서 총 3개 앞에 있는 넴드 잡고 각각의 지구라트 안에 있는 몹 5마리 씩 잡아야 문이 열립니다. (남작부인이랑 부인이랑 또 뭐 있는데 후문 쪽 가서 맵 보면 녹색 동그라미로 지구라트 티남)
5마리씩 죽이면 외치기로 무슨 보석이였나??를 보호해라 하고 마지막 5마리 잡으면 도살장을 보호해라 외치기 하면서 문 열립니다. (진짜 개 빡도는 줄 알았음. 샷건 두방 갈김) 

4. 시간 진짜 촉박합니다. 저는 고통 흑마 불타는 돌진 2개 찍고 풀 전질 모드로 달려서 깸.
풀로 달려도 마지막 이벤트 용 낙스라마스의 눈(<- 이건 고정 자리 고정 젠임)에 아이템 쓰는데 15초인가 남음. 
남작 앞마당에 누더기골램 다 죽이면 누더기골램 넴드 나오고 얘도 죽이면 쫄이 마지막 낙스라마스의 눈 있는 쪽에서 한무데기 나오는데 얘들을 최대한 빨리 죽여야 함. 미리 나오는 쪽에서 광치고 남작 있는 쪽 오면 쫄4마리 나오고 얘들도 잽싸게 죽이면 남작 방 문 열림. 남작 죽이고 남작마고 뭐고간에 빨리 이벤트 있는 곳으로 가야함.

5. 깜빡했음. 남작까지 먼저 길 뚫어놓는거 당연히 안됨.
마지막 낙스라마스의 눈 있는 곳 남작 죽여야 열리는데 될까 싶어서 해봤다가 한바퀴 더 돔 ㅋㅋ

시행착오 격지 마시라고 남겨요 ㅋㅋ 아오 빡친다 다시 생각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