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리
2016-08-16 08:44
조회: 2,822
추천: 3
고고학 조각 얻을 시 갯수 확인 스크립트삽질로 땅 파고 다니다가 조각 루팅 하고나서 몇 개나 얻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Archy 애드온을 설치하고는 땅 파고 다니는데 자꾸 애드온 에러가 나오네요. 보고 싶은 건 해당 조각을 몇 개나 가지고 있는지와 복원 갯수 줄여주는 아이템의 수량이어서 찾아보게 됐고 잘 되는 것 같아서 이 곳 게시판에 남깁니다. (진로크를 얻어서만은 아닙니다.. 쿨럭) 개인애드온에 복붙해서 추가하시면 되겠습니다. 새로운 조각 루팅 시 첫 회에 스크립트 실행 안 될 수 있습니다. ChatFrame_AddMessageEventFilter("CHAT_MSG_CURRENCY", function(self, event, msg) for i = 1, GetNumArchaeologyRaces() do local Name, _, ItemID, FCol, FReq, maxF = GetArchaeologyRaceInfo(i) if msg:match(strsub(Name, 0, 13)) then local aName = GetItemInfo(ItemID) if aName then aName = Name.." "..FCol.."("..FReq..")/"..maxF.." "..aName.."("..GetItemCount(ItemID)..")" RaidNotice_AddMessage(RaidWarningFrame, aName, ChatTypeInfo["GUILD"]) C_Timer.After(.1, function() print("|cff00ffff"..aName) end) end end end end) 2016.08.26 위에서 진행상황 추가한 것 (위의 것과 같이 쓰지 마세요) LoadAddOn("Blizzard_ArchaeologyUI") ArcheologyDigsiteProgressBar:Hide() ArcheologyDigsiteProgressBar.Show = function() end local Progress, Compute = Progress, Compute local found = CreateFrame("frame") found:RegisterEvent("ARCHAEOLOGY_FIND_COMPLETE") found:SetScript("OnEvent", function(self, event, arg1, arg2) if event == "ARCHAEOLOGY_FIND_COMPLETE" then Progress = arg1.."/"..arg2.." "; Compute = (arg1 / arg2) == 1; RaidNotice_AddMessage(RaidWarningFrame, Progress.." 루팅하세요~!", Compute and ChatTypeInfo["AFK"] or ChatTypeInfo["BN_WHISPER"]) end end) ChatFrame_AddMessageEventFilter("CHAT_MSG_CURRENCY", function(self, event, msg) for i = 1, GetNumArchaeologyRaces() do local Name, _, ItemID, FCol, FReq, maxF = GetArchaeologyRaceInfo(i) if msg:match(strsub(Name, 0, 13)) then local color = ((0.85 < (FCol / maxF)) and "|cffff0077" or Compute and "|cffff7eff" or "|cff00ff00") local aName = GetItemInfo(ItemID) if aName then aName = Progress..Name.." "..FCol.."("..FReq..")/"..maxF.." "..aName.."("..GetItemCount(ItemID)..")" if not (IsResting() or GetMinimapZoneText() == "지식의 연단" or Progress == nil) then C_Timer.After(.1, function() print(color..aName) end) RaidNotice_AddMessage(RaidBossEmoteFrame, aName, Compute and ChatTypeInfo["AFK"] or ChatTypeInfo["GUILD"]) end end end end end)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