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질로 땅 파고 다니다가 조각 루팅 하고나서 몇 개나 얻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Archy 애드온을 설치하고는 땅 파고 다니는데 자꾸 애드온 에러가 나오네요.

보고 싶은 건 해당 조각을 몇 개나 가지고 있는지와 복원 갯수 줄여주는 아이템의 수량이어서
찾아보게 됐고 잘 되는 것 같아서 이 곳 게시판에 남깁니다. (진로크를 얻어서만은 아닙니다.. 쿨럭)

개인애드온에 복붙해서 추가하시면 되겠습니다.
새로운 조각 루팅 시 첫 회에 스크립트 실행 안 될 수 있습니다.

ChatFrame_AddMessageEventFilter("CHAT_MSG_CURRENCY", function(self, event, msg)
for i = 1, GetNumArchaeologyRaces() do
local Name, _, ItemID, FCol, FReq, maxF = GetArchaeologyRaceInfo(i)
if msg:match(strsub(Name, 0, 13)) then
local aName = GetItemInfo(ItemID)
if aName then
aName = Name.."  "..FCol.."("..FReq..")/"..maxF.."  "..aName.."("..GetItemCount(ItemID)..")"
RaidNotice_AddMessage(RaidWarningFrame, aName, ChatTypeInfo["GUILD"])
C_Timer.After(.1, function() print("|cff00ffff"..aName) end)
end
end
end
end)


2016.08.26  위에서 진행상황 추가한 것 (위의 것과 같이 쓰지 마세요)

LoadAddOn("Blizzard_ArchaeologyUI")
ArcheologyDigsiteProgressBar:Hide()
ArcheologyDigsiteProgressBar.Show = function() end

local Progress, Compute = Progress, Compute
local found = CreateFrame("frame")
found:RegisterEvent("ARCHAEOLOGY_FIND_COMPLETE")
found:SetScript("OnEvent", function(self, event, arg1, arg2)
if event == "ARCHAEOLOGY_FIND_COMPLETE" then
Progress = arg1.."/"..arg2.." ";
Compute = (arg1 / arg2) == 1;
RaidNotice_AddMessage(RaidWarningFrame, Progress.." 루팅하세요~!", Compute and ChatTypeInfo["AFK"] or ChatTypeInfo["BN_WHISPER"])
end
end)

ChatFrame_AddMessageEventFilter("CHAT_MSG_CURRENCY", function(self, event, msg)
for i = 1, GetNumArchaeologyRaces() do
local Name, _, ItemID, FCol, FReq, maxF = GetArchaeologyRaceInfo(i)
if msg:match(strsub(Name, 0, 13)) then
local color = ((0.85 < (FCol / maxF)) and "|cffff0077" or Compute and "|cffff7eff" or "|cff00ff00")
local aName = GetItemInfo(ItemID)
if aName then
aName = Progress..Name.."  "..FCol.."("..FReq..")/"..maxF.."  "..aName.."("..GetItemCount(ItemID)..")"
if not (IsResting() or GetMinimapZoneText() == "지식의 연단" or Progress == nil) then
C_Timer.After(.1, function() print(color..aName) end)
RaidNotice_AddMessage(RaidBossEmoteFrame, aName, Compute and ChatTypeInfo["AFK"] or ChatTypeInfo["GUILD"])
end
end
end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