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1ver 직업별 생존기 재정리 ==

== 이전 자료를 수정 업뎃하였음 ==

*약어 : 모뎀 - 모든 데미지 (도트형, 즉시타격형)
            임시생명력-추가로 주어지는 생명력, 쿨이 끝나면 사라짐.

** 데미지 감소형
** 생명력 회복&증가형
** 데미지 방어&무적상태형

1. 전사 

- 방패의 벽 : 쿨5분(방어특성시 2분), 12초지속, 모뎀 40% 감소.

- 방패 막기 : 쿨30초, 10초지속, 방막25%증가.(방어특성시 6초간 마뎀20% 감소효과 추가)

- 격노의 재생력 : 쿨3분, 10초지속, 1초당 3%회복->총30%회복.(특성시 36%,분노특성시 특화에 따른 증가)

- 최후의 저항(방어특성) : 쿨3분, 20초지속, [최대피통 & 임시생명력] 30% 추가

- 재집결의 함성 : 쿨3분, 10초지속, 30미터내 모든 공대원 [최대피통 & 임시생명력] 20% 추가

==> [최후의 저항][재집의 함성]은 쿨을 공유



2. 사냥꾼

- 공격저지 : 쿨2분(문양시 1.83분), 5초지속, 모든 물리공격 &주문공격 회피효과. (생존특성시 주문반사효과 추가)



3. 마법사 

- 얼음방패 : 쿨5분(냉기특성시 쿨4분), 10초지속, 무적상태, 스킬시전&이동 불가. (특정스킬에 의한 해제가능)



4. 도적

- 전투 준비 : 쿨2분, 20초지속, 물리 피해당 10% 뎀감효과 누적(최대 5중첩까지)

- 회피 : 쿨3분, 15초지속(문양시 20초지속)물리 근접50%&원거리25% 회피증가.

- 그림자망토 : 쿨1.5분(잠행특성시 쿨1.17분), 5초지속, 해로운 주문효과 제거 & 모든 주문 저항 (문양시 물리뎀 40% 감소효과 추가)



5. 사제 

- 고통억제(수양특성) : 쿨3분, 8초지속, 모뎀40% 감소.

- 신의권능:방벽(수양특성) : 쿨2분, 10초지속, 보호막내 모뎀 25% 감소& 주문시전밀림없음. (문양시 치유효과 10%증가)

- 수호영혼(신성특성) : 쿨3분(문양시 2.5분), 10초지속, 치유효과 40% 증가 & 죽음에 이르는 피해 받을시 생명50%회복.

- 분산(암흑특성) : 쿨2분(문양시 1.25분), 6초지속, 모뎀 90% 감소, 공격및시전불가 (이속감속 면역)



6. 드루이드

- 나무 껍질 : 쿨1분, 12초지속, 모뎀20% 감소. (문양시 근접치명타 25% 감소효과 추가)

- 생존 본능(야성특성) : 쿨3분, 12초지속, 모뎀 50% 감소

- 광포한 재생력 : 쿨3분, 20초지속, [최대피통30%, 생명력 30% 이하에서 최대피통 30%] 증가 
                            & 분노당 생명력 0.15% 회복(틱당 최대10분노소모) 
                            (문양시 분노를 생명력 전환 삭제, 치유효과 30% 증가됨.)



7. 주술사

- 정기의 깨달음(정기특성) : 쿨3분, 15초지속, 문양시에만 모뎀20% 감소.

- 주술의 분노(고양특성) : 쿨1분, 15초지속, 모뎀30% 감소.

- 정신의 고리 토템(복원특성) : 쿨3분, 6초지속, 모뎀10%감소. 파티원간 피 균등분배.



8. 성기사

- 신의 가호 : 쿨1분, 10초지속, 모뎀 20% 감소. (문양시 주문데미지만 40% 감소)

- 희생의 손길 : 쿨3분, 12초지속, 대상이 받는 모뎀 30%를 자신에게 이전. (타인에게만 시전가능)

- 보호의 손길 : 쿨5분(특성시3분), 10초지속, 모든 물리뎀 효과 제거 & 물리뎀에 면역.

- 천상의 수호자(보호특성) : 쿨3분, 6초지속, 30미터내 모든공격대원(성기사제외) 모뎀 20% 감소.

- 헌신적인 수호자(보호특성: 쿨3분, 10초지속, 모뎀20% 감소, 죽음에 이르는 데미지시 생명력 15% 회복.

- 고대 왕의 수호자(보호특성) : 쿨3분, 12초유지, 모뎀 50% 감소.

- 신의 축복 : 쿨10분(문양시 7분), 자신의 최대생명력만큼 대상의 생명력 회복.

- 천상의 보호막 : 쿨5분, 8초지속, 무적상태. (특정스킬에 의해 해제가능)



9. 죽음의기사

- 얼음같은 인내력 : 쿨3분, 12초지속, 모뎀 20%(혈기특성시 50%) 감소 & 스턴 면역.

- 뼈의 보호막(혈기특성) : 쿨1분, 4회 한정모뎀 20% 감소.

- 춤추는 룬무기(혈기특성) : 쿨1.5분, 12초지속, 무막 20% 증가.

- 사자의 군대 : 쿨10분, 10초간 채널링, 시전동안 [회피+무막]확률만큼 모뎀감소 효과.

- 대마법 보호막 : 쿨45초, 5초지속(문양시 7초)해로운 마법효과 저항 & 주문피해 75% 흡수.
                            (부정특성시 모든 주문 피해흡수, 죽기 최대생명력50%까지 흡수 후 삭제)

- 대마법 지대(부정특성): 쿨2분, 최대10초지속, 보호막내 주문피해75%감소.(최대 피해흡수량 초과시 삭제)

- 흡혈(혈기특성) : 쿨1분, 10초지속, [최대피통 15% ,치유효과 25%] 증가. (문양시 피통증가삭제, 치유효과 40%)



10. 흑마법사

- 황천의 보호(파괴특성) : 발동시 12초지속, 보호막류(황천의 수호,사제보막 등)에 의한 주문피해 흡수시 해당 주문 계열 데미지 30% 감소 효과 획득. (계열별 중복가능)

- 탈태(악마특성) : 쿨3분, 30초지속(문양시36초), [방어도600%, 피치명6%]증가 & 기절,감속효과 50%감소


========================================================

** 댓글 참조하여, 미비됐던 부분 수정함.
** 안습클래스는 대충 비슷한 스킬로 메꿈.

## 보호막류는 기재하지 않음. (법사얼보&마보&마수,사제보호막,술사대보&돌발보막 등등..)
## 자힐기 일부는 기재하지 않음. (죽기리혼죽고힐&룬전환, 기사서약힐,신사구기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