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알터렉 계곡

 

- 군사력 쌈 / 또는 수장 잡으면 끝

- 플레이어가 죽을때마다 군사력 -1

- 참호(호드의 경우 탑) 하나당 군사력 50의 가치를 가짐

- 참호(호드의 경우 탑) 은 공격후 4분후에 파괴됨

- 중간보스 발린다(호드의 경우 갈반) 이 군사력 100의 가치를 가짐

- 광산 : 군사력을 조금씩 올려줌

- 죽으면 가까운 소유 무덤에서 부활

- 양진영에 참호(탑)가 4개가 있는데 참호(탑)가 점령될수록 수장이 약해짐. 참호(탑)가 다 살아있을때 수장공략은 거의 불가능

 

2.길니아스

 

- 점수 쌈

- 거점수 곱하기로 점수가 오름

- 거점에서 싸우다 죽는다고 그 거점에서 부활하는것이 아니라 가장 가까운 소유 거점에서 부활

- 얼라의 경우 등에서 싸우다 죽으면 전당 부활, 호드의 경우 광에서 싸우다 죽으면 전당 부활

 

3.폭풍의 눈

 

- 점수 쌈

- 거점에 속한 진영인원의 수가 저울질을해서 거점을 함락시킴

- 거점수 곱하기로 점수가 오름

- 깃발을 꽂을시 거점수에 따라 점수가 부가되어 오름

- 3거점의 경우 1거점이 아무리 깃을 꽂아도 3거점이 유리함

- 얼라의 경우 북쪽에서 죽으면 북쪽 가까운 거점에서 부활하되 두거점이 없으면 전당봘

- 얼라의 경우 남쪽에서 죽으면 남쪽 거점에서 부활하나 남쪽 거점이 없다면 가까운 북쪽 거점에서 봘 아니면 전당봘

- 호드의 경우 반대

 

4.아라시분지

 

- 점수 쌈

- 거점 곱하기로 점수오름 (곱셈보다 더 빠르게 오름, 5거점의 경우 정말 순식간에 종료)

- 죽으면 가까운 거점에서 부활

- 얼라의 경우 마굿간에서 죽으면 마굿간 부활이되 마굿간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전당부활

- 호드의 경우 반대

 

5.고대의해안

 

- 공격,수비를 번갈아가며하지만 무작위로 공격먼저 할것인지 수비 먼저 할것인지 결정됨

- 전차나 폭탄으로 문을 부수고 남쪽 끝까지 내려가서 유물방을 부수고 유물 클릭하면 승리

- 첫공격진영이 유물 탈환에 성공하면 남은 시간만큼 다음 공격진영의 여유시간에서 가감됨

- 동쪽 서쪽 무덤은 첫관문 둘중 하나가 부서져야 탈환가능

- 가장 남쪽에 위치한 무덤을 탈환할 경우 전차 공격이 힘들어지지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전차운영이 힘들경우

빠른 폭탄 릴레이가 가능 (다른 말로 시간이 많이 남았는데 남쪽무덤 따는것은 안좋음)

 

6.전장노래협곡,쌍둥이봉우리

 

- 정해진 시간안에 깃을 많이 탈환하는 쪽이 이김

- 동점의 경우 마지막으로 꽂은 쪽이 이김

- 쌍봉의 경우 죽으면 멀리있는 무덤에서 부활, 공격조는 본진근처에서 부활, 수비조는 중간에 있는 무덤에서 부활

 

7.정복의 섬

 

- 알터랙과 동일한 군사력 쌈

- 알터랙의 광산처럼 채석장이나 정재소를 따면 군사력이 조금씩 오름

- 채석장이나 정재소를 갖고 있으면 해당 진영의 차량 공격력이 쎄짐

- 부두 거점

  수리검 : 엄청난 사정거리, 유리같이 낮은 피통, 상대 사정거리밖에서 관문 공격을 하거나 플레이어,전차 공략에 좋음

  투석기 :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쉽게 상대 진영으로 진입할수 있음

- 작업장 거점

  파괴전차 : 별로 대단한것은 없지만 공성공격이 가능함으로 관문 공격 전용

  공성전차 : 개사기, 작업장이 따이면 사라짐, 근데 가끔 버그인지 안사라질때도 있음

- 격납고 거점

  공성전차에게 큰 피해를 입힐수 있음, 플레이어를 바로 상대 본진에 투입가능

- 폭탄을 설치하면 상대 관문에 피해를 입힐수 있음

- 관문이 부서져야 상대 본진 무덤을 공략할수 있고 수장을 공략할수 있음

- 본진의 포탑이 파괴되더라도 클릭하나로 수리가능

- 수장이 죽으면 짐

- 죽으면 가까운 거점에서 부활

 

그냥 심심해서 여기까지만 적어봤는데 추가 설명있으면 댓글, 댓글참고해서 수정하고 다듬겠음

택틱은 알아서 하는거니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