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입니다.

이번에 아베루스 공대 나오고 죽기 티어가 영화 반지의 제왕 속 앙그마르 마술사왕인 틴도무르와 매우 유사해서 복귀 후 열심히 티어 좀 모은 후 정리해서 업로드 합니다.

그럼 보시죠


처음 머리 피스 먹었을 때, 다른 확팩 티어를 조합하여 만들었습니다. 머리 자체가 매력적인 티어입니다.


이후 투기장을 미친듯이 하며 흰색 티어를 먹기 시작했고 전투하지 않을 땐 두건을 쓰며 주로 정찰을 다닌다는 설정으로 해봤습니다.

이후 부죽에게 어울리는 정복템 그린셋으로 교체!


이건 보너스

그리고....

아베루스 영웅에서 나오는 검붉 룩을 입히고 뭔가 완성됐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사자의 친구들과 함께 사진 하나 박습니다.

개인적으로 와우하시는 형님누님들은 다들 반지의 제왕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그 마술사왕 무엇이 닮았다는 것인가 ?



투구 컨셉을 보시면 확실히 전면부가 영향받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마술사왕 투구 디자인같은 경우 코 윗쪽이 결합되고 밑에 입부분은 열렸는데 그 속에 굴곡이 있는 형식으로서 지금 봐도 굉장히 세련되고 무게감있는 디자인으로 잘 뽑혔는데 이를 오마주하여 전면부를 꾸미고 용의 뿔이나 이빨을 모티브로 마왕같은 느낌의 역대급 티어디자인이 죽기에게 뽑혔다고 생각드네요.


마지막으로 나즈굴과 컨셉이 비슷한 구불비단비룡 탑승 역광샷과 함께 마무리..
한국와우 망했다지만 룩 때문에 너무 만족스러운 시즌입니다..
이런 반지의 제왕 컨셉디자인 차용은 사실 노움, 드워프, 오크의 방어구, 검은바위나락, 황혼의 요새, 그리고 어둠땅은 아예 통째로 모르도르의 컨셉디자인에 지대한 영향을 받은 모습들이 많은데 이래서 고전명작은 영원한 듯 합니다.

리분 때 죽음의 기사라는 직업 때문에 와우에 입문한 이후로 접속해서 가만히 서서 스크린샷는 재미에 가장 행복한 요즘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마지막으로 영화를 모르는 분들을 위하여...마술사왕이 어떤지도 영상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