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1



반격 - 골분주 트리입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트리입니다.
2시즌 3시즌 남들 다 강령할때도 키리안 양조할 만큼 니우짜오를 좋아했는데 지금은 시간차가 너무 적게 쌓여서
니우짜오 4포 (황소와 함께 걷기 + 니우짜오 연마) 를 포기하고 골분주를 선택했습니다.

원래는 모루와 말뚝도 찍혀있었는데, 너프 먹길래 뺏습니다.

골분주냐 질서냐는 개인 취향차라고 생각합니다만 질서 켰을때 소가 우웅~ 하는 소리가 없으니까 왜이렇게 허전한지.. 그래서 골분주 쓰고 있습니다. (사실 골분주 매커니즘도 잘 모름)

공용에서는 사실 건드릴께 없는것 같습니다. 조롱 빼고 절명 연마는 괜찮아 보이네요.. 연마 안하고 절명 쿨감만 찍으니 불이 늦게들어와서 답답하네요. 칼 절명이 안됨. 

레이드 단일이라면 공명하는 주먹 빼고 술잔돌리기(광피 시너지)나 이심전심(받는치유 증가 시너지, 운무가 없다면) 까지 가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황소트리입니다.
지난 둠땅의 키리안 양조와 가장 비슷하게 스킬 운용이 가능할것 같아서 찍어봤습니다.
강한 내성 못찍는게 많이 아쉽긴합니다만 황소 쿨을 최대한 그격 학다리로 줄이고 많이 써야 효율이 나는 트리입니다. 아무래도 황소쿨을 줄이려면 범장보다는 학다리 비중이 높을테고, 그런 이유로 반격보다는 그격쪽을 선택했습니다.

어둠땅때부터 양조 고집했었는데, 지금 OP라는 전탱도 같이 파밍하면서 느끼는건데 전탱 성능 좋은거 맞는것 같은데 역시 재미는 양조 못따라 가네요...

그에 반해 양조는 아직 1차 스탯이 낮아 시간차라는 매커니즘을 백분 다 활용 못하니까 좀 많이 아픈거 같긴 하네요.

대충 계산해보면 민첩 1당 시간차가 0.0044%씩 증가하고 있으니, 점감없다면 민첩총합이 6000정도 기준 시간차 35%에 건들건들 버프시 70%까지 올라갈텐데 이때를 기대해 봐야겠네요. 황소 트리 마렵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