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군 운무


레이드쪽은 그냥저냥 묻어가며 할만함 . 전체 공대 힐로 치자면 나쁘지않음.
이건 그냥 전체적으로만 봤을때지
but 힐 효율을 올리려면 조건이 따르고 . 결국은 실제 힐효력성은 줫 to the 망이라고 보면됨. 공대도움 크게안됨 ,

특정 구간 그나마 운무의 유효힐을 살릴수있는 구간에서 그 타이밍마저 놓치면 그냥 바로 힐량은 바로 심해로 떨어짐.

차라리 힐사제나 회드 한명 더 가는게 2배이상 공대에 도움됨. 
기폭발 쓰래기같은거 말고 딴거줫으면좋겟음.
태학지세 갖다버리고 차라리 치유구슬 힐량너프하더라도 돌려줘, 진짜 병god 같은 고양감도 노답. 

그래서 이 운무의 장애 사실을 !알아차린 개발자가 !

이번에 버프를해줌! '고양감' '힐량' 증가 잼ㅋ 장난하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무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건지 패치중인건지 생각이없는건지모르겟음.
다른 힐러가 더 좋은건 역시나 현실.ㅇㅋ


그리고..


pvp쪽은 머 운무매니아들은 대충 다 뻔히 예상하겠지만 ㅋ 진짜 별 개짓거리까지 다 해봣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냥 게싑똥망중에 개싑싑싑싑싑싑x100 지구폭망햇다고 보면됨.

내 와우생에 모든 클래스중 최악이라고 단언히 말하겠음.
다른 클래스는 뭔가 딱 컨셉에 맞게 재밌는 메리트가있는데
운무만의 특색된 메리트도없다 . 아! 하나있음.ㅋ 구르기 ..ㅋ ..구르기 힐 잼. 이게 끝.

공 마냥 .. 시ㅣ바.. 다른 뭔가 수도사만의 차별화된 특색된게 없다. 뭘즐겨야할지모르겟다. 
그래도 구르기 패치되서 구르는속도 좀 더 빨라짐 살짝 체감 옴ㅋ 람머스됨.
개발자가 이번에 하이브리드 컨셉을 힐&딜비중을 살려서 효율적으로 이득을 보는 것으로 시도 했다는데.

싑 구림. 개 어중간함.
딜 말할것도 없이 구리고 힐은 개 어중간하고 마나만 쪽쪽 빨리는.ㅇㅇ그것도 힐량 최악에 힐효율 역시 살리기어려움.

움직이면서 땅에 떨궈져있는 구슬 다처먹고다니고 해야 그나마 다른힐러 와 동급 . 그래도 그 이하일지도 .ㅇㅇ

차라리 치유구슬 생성을 땅에하지말고 캐릭터에 저장할수있게해서

전방으로 일직선으로 멀리 날릴수있게해줬으면좋갰엉ㅋ 거리에 비례해서 치유량이 결정되게.ㅇㅇ

그럼 치유구슬 컨트롤 하는재미도있고 운전자에 따라  실력도갈리겠지

하여튼 기존에 판다 운무가 가지고 있는 순간생존력은 기대x

 

예를들어 ) 앗! 전사 죽기 싑 맷돼지or 돚거가 붙었다, 구르기 ㅌㅌ 힐 ㄱㄱ, 받아랑 돌려차기 스턴 , 구르기 ㅌㅌ 힐 ㄱㄱ, 큰거 쿨기 걸리면 민활주까고 역메즈마비 후 구르기 ㅌㅌㅌㅌ 힐 ㄱㄱ, (거의 상대적은 쿨기 큰거 돌리면 거의 급장을깐다) 딸피 되면 기의 고치! 구르기 ㅌㅌ 힐 ㄱㄱ,해탈소환진ㅌㅌ 힐 ㄱㄱ 무장해제는삭제돼고 결박은 풍운만써져서 이것까지 이정도가 회피기 .ㅇㅇ


적어보면 많은것처럼 보이지만 pvp에서 실제싸움 시간으로 따지면 몇십초안된다.

pvp는 언제나 그랬듯이 누가 먼저 빠르게 다음 수 를 생각해내고 빠르게 공격 방어 대처하며 똑똑한 사람이 이긴다.

상대도 여러형태의 딜 스킬들이랑 메즈기를 난사하기땜에 빡세다 .

그래도 회피력과 순간 기동성은 다른클래스에 비해 좋은편이다.근데 이것만좋을뿐이다.

급장 도 2개 ㅋ 하지만 현실은 힐하기도 바쁘다.

알고있겠지만 운무 의 줫~~~~나 제일 큰 문제는

"순간 단시간에 힐이 필요할때! 한마디로 직접적인 큰 유효힐, 힐업 하기가 존~~~~~~~나게 힘듬." 이것.ㅇ
기폭발? 기대 ㄴㄴ.  레이드할때나 쓰는 스킬을 처 만들어놧음.
그나마 기폭발 기모아 4개터트려 둥글게 기폭파!우왕!. 구슬들 냠냠 ㅎ .

" 타클 왈 : 우와 .치유구슬 보다 더좋네여!! 사기인듯?? "  ....... 줬까셈.  
터트리는거보다 기모으는게 왓더퍽킹헬.   얼마나 안모였으면 학다리차기 까지하면서 모은다.
겨우 ㅌㅌ해서 모아논 기 마저 없으면 힐업은 답도안나옴. 생명석을 10초 나눠서 도트힐로 먹는거보다 더 안찰듯.

4기모아 써도 기대치 이하의 힐량

힐이 꾸져도 그래도 고흑 풀도트 정도는 힐업 해줄 힐량은 됨. 문제는 원할때 단시간 폭힐을 하기가 힘든것.

차라리 계속 힐업을 선택하는거보다 적 메즈를 먼저 선택 해서 고통받는자가 숨통트일수있게 도주할수있게 하는게 좋음. 
더구나나 상대방이 잘싸우는 놈이라면 힐업 할틈도 없음. 레알.

민첩하게 큰거 맞기 전에 빠르게 대응하고 최대한 빠르게 회피하고 진짜 도망 잘 다녀야됨.해탈이 좋아져서 편해진건있음

어느 천년에 매실엑기스 빨대꼽고 쇄도난사 라도 할래.

단일 힐로 누구하나 살리기 죴나힘듬. 쿨기들 빡세게 돌려야 겨우살림 .

떨어져있는 치유구슬에 유도탄달리게해서 40미터안 선택 단일대상한테 모든 구슬 다 박히게 하는 스킬로 대체됏으면좋겟다 기폭파를 기유도 로 바꿔줫으면 좋겠어 제발.ㅋ

마나&힐량 쓰래긔같은 쇄도안개 난사할수도없고 ,원기주 마저 너프되서 마나도 짜증남. 이건머 스펙오르면 나아지겟지

한마디로 힐업하기가 줟나 힘듬 이건 레이드도 포함. 순간순간 눈치껏 중간에 기를 빨리빨리 모으는거에 포인트를줘야됨 ㅋ 그냥 기1,2개 모으는대로 줫대로 기 막쓰다가 시체됨.

운무 pvp 밥줄 비물질, 치유구슬 사라진게 매우 크게 체감이옴.

pvp에선 0.1초 0.5초 1초 싸움이 큰마당에 거기다 운무는 전역재사용대기시간이 1.5초로 되서 줫답답.

중간 중간 태학지세로 바꿔서도 플레이해봣지만 노답.

그런 쓰레기딜 넣어봐야 상대 클래스도 그정도 짜잘하게 회복하는능력은 개나소나 쉽게 다 가지고있다.
죽기가 변환만켜도 , 도적이 만회만 돌려도 , 야드 힐량은 뭐 시,벌 말이필요없지 피도 안까짐.
이건 그냥 pvp쪽은 생각도안하고 그냥 베타라 일단 만들어서 싸지르고 본듯.ㅇㅇ
이번에 모든 캐릭들이 다 pvp 하향평준화 당했지만 특히 운무가 심함. 하향평준화정도가아니라 우주끗까지 하향 했어.
현재 판다운무 pvp 전장이나 투기장 플레이 하다가 드군  운무 하면 캐삭하고 싶어질정도임. 진심 ㅇㅇ
힐할거면 걍 회드하셈 신세계ㅇㅇ.아니면 신사나 ㅇㅇ 너프되도 신세계 .

유틸기도 다 좋고.  야드도그렇고 ㅇㅇ.드루가 지금 포텐터지는중.
운무하다 회드하면 운무 수도사 캐릭삭제게이지분노 99% 까지 오름. 

나갔다가 수도사 캐릭선택하고 로딩창에서 그냥 강제종료하고 키보드 마우스던지고 교촌치킨뜯으러감.
블쟈 사장딸 드루로 바꾼듯.
개발자는 수도사에 수정을 요구하며 정식오픈전까지 사람이 할수 있는 밸런스를 찾아주길 바람.ㅅㄱ

괜히 이상한 컨셉 실험 하려 하지말고 ㅋ

태학지세하면 주작학 처럼 스페이스바 점프하면 공중에 잠시 1초 날라다니면서 딜하게 해주셈 ㅋ

pvp에서도 근딜들 딜로스 심하게 못때리게 ㅋ .. 그럼 운무pvp하겠음.

 

결정적으로 : 재미가 없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ㅇㅋ다음

 

드군 풍운


풍운은 레이드 딜. 개쎔. 광딜도 좄나쎔. 기폭발 ㅇ. 3초 군중제어무적 아따따뚜르겐 도 잼 ㅋ

분신술 관리만잘하면 상위권 딜나올듯. 전체적으로 전에 비해 딜이 개 쎄짐.

헬주먹 ㅇㅇ빡맷돼지 급ㅇㅇ호안주 중첩도 잘쌓여서. 마시면 그냥 개십맷돼지보스.

그래서 맹호지세 공격력 10퍼 너프됨 ㅅㄱ. 안습.

pvp는 다른직업에비해 걍 그럭저럭 평타 정도 침.

다른클래스들 도 드군에서 하향 칼질 엄청당했는데.

풍운 은 눈에띄게 머 바뀐게없음. 단지 긔찮은게잇다면 즉시구슬자힐 안되는거짜증 ㅇㅇ

종합적으로 봤을때 하여튼 하이브리드 밸런스.

조종하는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무난함 or 잘만 운영 하면 캐리가능성을 가지고있음.

순간 기동성 여전하고 딜 넣기 수월해짐. 전투가 더 유연해지고 더 빨라짐. 

그래도 발묶이면(이동불가) 장ㅇ애인 되는건 여전함. 범욕 쿨,급장쿨,민활주쿨이면 굴러다니는 허수아비.

근데 지나가다 발묶임에 호구같이 급장 민활주 주기는 존ㄴ나 아깝자나.

얼회 뿌리묵기 촉수 얼결 이런 하여튼 줟같은것들. ㅇㅇ 특히 냉법 너프좀.. 아..

역시 풍운의 고질적문제 전장같은 다수 싸움에선 여전히 개 꾸짐. 5:5만 되도 노답

업보 쿨일때 적진영에 진입한다면 그냥 나죽여주세요 하는거와같음. 악흑 소환수가 돌진하는거 보다 더 잘죽을듯 ㅋ

기존처럼 걍 진입할때 절대 비룡차기 진입하지말고 구르기 진입하거나 뛰어서가거나 잠시 빠져나올땐 순간메즈하고, 비룡차기는 무조껀 적 진영에서 빠져나올수있는 도주기로만 활용하면 됨.

비룡삑났을때 대비해서 , 해탈 쿨마다 좋은 위치에 잘깔아두는것도 . 해탈 편해졌으니까 수시로 쿨될대마다 깔으셈 

그래도 소수전은 쎔. 자기가 쿨계산 잘하고 센스 있다고 여겨지면 2:1 도 가볍게 이길수있음. 호안주 짱짱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ㅇㅋ다음


드군 양조


현재 플레이중. 그냥 저냥 별차이못느끼겠음. 밸런스 대충 맞는거같음. 방심했다 순간 확찢김은 여전.

건들 묘주 유지하면서 시간차 데미지 꾸준히 관리 ㅋ
판다 양조와 별 다를게없음 ㅋ 워낙 다른 탱커들이 너프를많이당해서 상대적으로 맞는듯.

몰라 그냥 별다를게없다 ㅅㄱ  100렙 특성만 잘 고민해서 찍고.

근데 난 양조하면 이상하게 힐러한테 미안하더라 ㅋ 모르겠음 그냥 미안함 ㅋ

그래도 탱커중 제일 재밌는건 역시 양조. 피아노 쳐야되지만... 여전히 굉장히 피곤한탱.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외 드군 직업들


전사 : 분노(순간 맷돼지딜) 무기 전사도 좋음 (딜은 분노보다 더 쎔, 하지만 노잼) 전사 기존에 수호방패가 개 op 였어서 진짜 흡수흡수흡수 개떠서 뒤지질않앗는데.. 이제 폭락 너프되서 전사 생존 좀 힘들어짐. 급폭망. 그래도 특유 기동성과 생존기도 괜찮으니.. 근데 딜전들 생존쪽 너프당해서 생존 진짜 힘듬. 대신 딜은 더 쎄짐. 상상하는 그이상ㅇㅇ

적이느끼기에 " 첨맞을땐 안 아프네 , 두번째 맞을땐 뭐 좀 아프네. 견딜만. 세번째부터 싀벌. 뒤지겠다."

그 타이밍부터 전사는 절대 타겟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도끼로 한방한방 찍을때마다 헤드샷크리티컬, 뇌 까지 터지는기분. 묵직하게 존ㄴ나쎄짐. 양손무기를 개 초특급 쎈 무기낀다면 그 딜은 ..어웅 무셔웡. 극혐. 얘는 장비빨을 받으면 날라다닐것같음. 그래도 재기의 바람 고자되서 전사 많이 접는 듯 ㅋ


죽기 : 냉죽 : 개쎔 리치왕이 다시 되살아돌아온줄알았음. 핵 절멸 냉격. 생존력도 좋음 피로 적용이 안대서 변환만켜도

                  피 잘참.

                  하지만 죽기의 최대단점은 이동유틸기가 십 쓰레기 ,,그리고 손이 심심할때가 많음. 뭔가 더써야하는데 더이상쓸게없을때 무언가 한계점이 있다.  전사같이 돌진하고 울편한테 가막썻다가  돌진하고 도약 점프하고 죽기들이 부러워하는거임. 그래도 죽손, 얼결 있으니 나름 장점도있다고봄 ㅋ뭐랄까.,버티며싸우는 꿋꿋한 전사 라고나 할까 .

      

         부죽 : 쓰레기 of 쓰레기.(이번에 버프됬지만 딜이 좀 좋아졌는데 그래도 쓰레기)생존 도 쓰레기 .운무처럼 애정 가진사람만 하셈 .

 

       혈죽은 아주~ 좋아진점도있고 안 좋아진점도있고, 그래도 운영하기엔 더 좋아진거같음. 예전처럼 닥 질병유지죽격

                 룬격 매클박아놓고. 큰거들어올때 생존기 이런게아니라 조금 더 탱킹이 컨트롤적으로 타이밍적으로 바뀜 

                  단지 좀 귀찮아졌을뿐.

성능은 잘 못느끼겠고 효율성은 지금보다 더 괜찮다고봄. 탱죽은 기본적으로 장비가 좋아야 다른탱보다 탱킹 성능이 더 좋은거같음.


냥꾼 : 초기 생냥 op 엿다가  연속으로 게속너프처먹고 계속 하향 , 그외엔 모름. 냥꾼캐릭이없음 ㅋ ㅈㅅ

         냥꾼은 다른분에게 정보를 얻으시길.


법사 : 화법은 무덤으로 갈까 말까 망설이고 있음, 암걸림. 광딜은 더욱 좋아짐.

         단일딜 약간 로또성 그래도 몰아치기 딜이있다.

         화법의 고질적인문제 치명타 로또가 패시브바뀌어 강화되면서 약간 완화되었지만 그래도 아직까진 그대로다.

         장비가 좋아질수록 그리고 크리가 높아질수록 큰 이득을 보는 타입.

         

         냉법 op 였다가 오늘 또 너프처먹고 점점 추락하는중, 그래도 현재까진 단일딜 무빙딜 빠질거없이 젤 좋음.

         pve도 냉법이 제일쎔.

 

         비법 : ???.... ㅋ 비법 시즈모드 말뚝딜 좋음. 무빙 하기시작하면 딜이 기하급수적으로 떨어지기 시작.

                  잠깐 무빙하는건 쿨기도 좀돌리고 하면 괜찮지만. 무빙이 빈도가 많을땐 특히 노답이 되기시작.

 

그래도 법사는 유틸기가 좋아져서 그래도 역시 법사는 법사다,

손이 많이타고 센스를요구하지만 잘하면 무조건 op인 캐릭은 항상 마법사.  특성들이 좀 바껴서 ..

손고자를 배려해서 패시브화로 사용스킬을 줄여서 평타이상 칠것이냐, 아니면 더 컨트롤적으로 운영해서 더 큰 이득을 볼것이냐 로 나뉨. 대체적으로 법사는 타이밍이 곧 생명인 중요한 스킬들이 많음. 

괜히 좋다해서 배워놨다가 똥 타이밍쓰거나 활용도 못하면 패시브 특성 배우는 효과 보다 못하다 .

법사는 역시 첫째도 컨 둘째도 컨 셋째도 컨.

보통 법사 100렙특성은 운석떨어지는걸 배우더라고 . 조금늦게떨어지는데 센스있게 위치 타이밍 맞으면 간지나니까.ㅋ

다시한번 말하지만 잘만쓰면 op지만 손고자라 못쓰면 장애가되는 캐릭. 

머 다른 게임과 같이 법사의 운명은 항상 그렇듯이.


드루 : ㅅㅂ 수드건 조드건 야드건 회드건 다 너프좀. 다 줫같다 . 다 op. 더이상 설명 무 필요.

         드루 더 너프 좀.. 사실 조드는 잘모르겠음.

        계속 패치할거니 어찌될진 잘모르겠음.


흑마 : 파흑 : 또 너프됨  ㅋ 그냥 애매함 pvp 기존에 무빙하면서 마법날리는 특성이 개 고자되서 멈추고 딜해야되서 아주 적응이안되는사람이많음 . 답답함을 느낌. 그래도 한방 몰아치기 딜은 영원불변. 마격탐 오면 필킬. 

 

        고흑 : 걍 그저그럼 장비 좋아지면 쎄질듯, 피빨기도 너프됨 힝 ..고흑 그렇게 안좋은데 너프만 계속 가고있당.

                더 안좋은건 조각 관리가 안좋아진것

                전장에서 풀도트 작업할때 조금 까다로워졌다. 그래도 도트의 압박감은 여전하나 .

               그냥 일개 간지러운 모기도트냐,,아니면 멍이들기시작하다 살을 파고들고 뼈를 깍고 숨통을 조이는 핵도트냐.

                기본적으로 장기전싸움 , 말려죽이며 생존하는 컨셉인 고흑으로썬 . 장비빨을 좀 많이받음.

 

         악흑 : 초창기에 너프 개처먹었다가 지금 점점 무덤에서 파헤쳐나와서 딜 쪽이 아주 좋아짐.

                  악흑매니아들은 그것 만으로도 축제중.악흑이 굉장히 많아질것으로 봄.ㅇㅇ

 

                  모든 흑마 자체가 이번 드군에서 좀 피해를 많이봄 pvp쪽으로만 ㅇ물론pve도 피해있지만 굉장히 미미하다.

                  용개 트레이드마크 서큐 파괴 흑마도 먹고살기힘들어짐.  


돚거 : 암살 : 난도를 기본 지속효과로 준게큼. 하여튼 많이 쎄짐 전체적으로 딜이 많이오르고 판다 암살보다 더 여유있게  운영할수있다. 몰아치기 딜 , 어칼 삭제되었어도 딜에는 큰 타격없음. 

 

          잠행 : 여전히 몰아치기 와 유틸 제왕 , 분신술써서 순간몰아치기 십 맷돼지보다 쎔. 순간딜 레알 초필살미터기

                    뚫음, 하지만 잠행 너프됨 ㅅㄱ 

          전투 : 버프되긴했지만 맷돼지들보단 딜 많이 안좋음 몰아치기에 같이 사용되는 어칼도 사라지고 그냥 애매한듯.

                   평딜 스킬쪽으로 버프할거같음, 정석 밀리클래스처럼 전투적이게 평딜에 강한 ㅋ   

                   그래도 뭐 도적이 기본으로 가지고있는 고유 유틸성 자체가좋으니. 할만함. 

                   하지만 은신에서 풀릴떄 3초 후에 풀리는 '기만' 쓰레기되고 ,

                   pvp 도적 밥줄인 질주특성 마저 기력 2배로 처먹어서 ㅋ지금처럼 전투중 무한질주 난사하다간 기력없어서

                   평타만 때려야되는 시점이온다. 다시 그밟 시대가 올려나.

                   그래도 질주에 손에 익은사람은 게속 씀. 

                   딜쪽은 좋아졌지만 pvp특성쪽은 더 신중하게 특성을 선택하고 기력관리에도 신경써야 됨 ㅋ


박휘 : 징기가 딜이 no mother . 쎄졌지만 다른 유틸이 안좋아지는바람에 징기는 여전히 버프좀,. 징징징징거림 중.

         신기 : 모름 .ㅈㅅ ,

         보호 박휘 : 탱커중에 하위권으로 아주 안좋아졌다고만알고있음 잘모름 ㅈㅅ


주술 : ㅋ ...

          주술사들이 맨날 하는말 "패치내역에 주술사가 없으면 버프인거임 .ㅋ"

          이상하게 주술사들은 이대로만 있게해줘 버프안해도되니 제발 건드리지만 말아줘 라는 말을 아주 많이한다 .ㅋ

          이말은 즉슨 고정복 3 특성 모두 다 평타 이상은 친다는 이야기.


사제 : 수사 : 판다 수사가 op래서 드군엔 아주 크게 너프됨 거의 십 고인급. 운무가 요릭 급 됫다면 수사도 우르곳,우디르 급 됫다 그냥 . 패치할듯.ㅇㅇ

         신사 : 평타침 무난. 힐량 하난 회드다음으로 갑. 힐업좋음. 

         암사 ; 마나 무한권 을 가지고 있는거 밖에 모름 ㅈㅅ.

 

주 캐릭 직업 선택은

자기가 사랑하는걸로 선택하셈. 가슴이 시키는것으로 선택. 자기에게 가장 잘맞고 제일 재밌게 즐길수있는 것으로 선택.

수도사는 사랑입니다 어려분. 하지만 난 돚거 나 법사 주캐할꺼 . 풍운은 좀더 생각해보고 ㅋ 운무 파봤다가 피만 봣다.

스킬들과 효과들이 많이 단축화되서 100렙 특성생겨도 어쩌면 기존보다 전투가 단순해질수도있다. 와우가 너무 복잡해서 신규유저 도입이 힘든것이 피드백이 많아서 단축화 시켰다고 한다.

와우 매니아층들은 어쩌면 별로 환영하지않는 사람도 꽤 있다. 

특히 투기유저들. ㅋ ..특히 법사 흑마 도적 같은 계열들 말많음..ㅋ  

여전히 복잡하지만 신규유저가 적응하기에는 그나마 나아져서 매니아층과 신규유저층 배율을 적당히 잘 맞춘것같다

그리고 대체적으로 힐러들이 쎄다. 힐이 강함. 물론 운무빼고 . ㅇㅇ운무도 전 처럼 기수급 문제 개편하고 힐 성능보단

효율성만이라도 살린다면 그정도로 써도 충분히 강력하다고 봄 . 지금은 십 쓰레기지만.

 

모든 직업들 계속 패치되며 밸런스가 점점 맞춰져가는게 보임.

운무도 일단 정식오픈 전까진 기대해봄. 희망의 끈을 놓지않겟음. 물론 왠만하면 크게 거의 변하는건 없겠지만.

이제 정식 오픈 시기가 곧 다가오니 혹시 아는가, 노답이였던 캐릭이 갑자기 급 상위권으로 갈지 .ㅋ

자기캐릭이 당장 안좋아졌다고해서 애정을 버리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 ㅋ

드군은 대충 현재 이정도 직업밸런스를 가지고있다는 것만 알아두셈.

전체적으로 불성 때의 와우로 돌아가고있는 느낌 .. 이번 드군 컨셉도 불성시절.. 그렇고..

그때가 와우 흥한 시기 이기도했고 재미있는 시기이기도 했으니. 그때를 포인트로 잡은거같음.

근데 난 사실 오리지날 때가 더 재밌었음. 필드전쟁이 특히 ㅋ 가덤,사우스쇼어, 적 대도시 진영 침입 암살. 잼 ㅋ

이것저것 100렙 특성도 봐보고 바뀐 문양들,스킬,특성들도 봐보고 자기에게 딱 맞는다 싶은것 선택해서.

천천히 여유있게 주캐릭 직업선택 하시길 바람.


ㅈㅅ 배고파서 더이상 못쓰겟음 사실 쓸것도없음 . 치맥 시켜놓고 오기전까지 쓸려고했는데 넘 길게썼당


 

치맥이나 빨고 바로 그 행복한 기분으로 침대에 달려가 누워서 폰으로 드라마나 보면서 잠이나 퍼자러 감.ㅅㄱ

아침에 일어나면 내 얼굴은 극혐이 되어 부어 있겠군.
근데 항상 왜 내 폰은 자고 일어나면 발밑에있거나  침대 밑에 땅에 떨어져있거나 나의 뜨거운 그곳 밑에 있지?

나만그런가

여하튼,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즐와우 하셈 . 안녕~ 짤은 극혐 서큐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