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ZAKSAL-아즈샤라 입니다.

요새 학살자 분전이 인기를 몰고 있어서 초보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글을 올립니다.

저는 지나가는 분노 전사 B-24 역할 정도의 수준이기 때문에 고수맨들은 패스하셔도 되고, 제가 적는게 정답이 아닐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쐐기에서 사용하는 특성



■ 쐐기에서 광역 딜링 오프닝




Q 1. 
마격은 언제 치나요?

A 1. 
저는 소용돌이 후 분강 2회 쓰고 나서 분강이 추가 충전 되지 않으면 광란이나 마격을 씁니다. 중간 중간 마격을 가끔 섞어줘야 다음 풀링때 칼날폭풍 쿨이 돌아 올것입니다.

Q 2. 
칼날폭풍 쿨을 왜 준비해놔야 하나요?

A 2. 
4셋 효과로 분강을 치면 '압도 당함' 디버프 중첩에 따라 '폭풍의 거두는 자' 발동율이 오르는데, '압도 당함' 디버프를 제일 쉽게 몹들에게 묻힐수 있는게 '칼날폭풍' 입니다.

Q 3. 
보스딜(단일)은 어떻게 치나요?

A 3.
보스딜은 대부분 1타겟이기 때문에 중간에 섞어주는 소용돌이만 빼고 딜사이클 돌려주면 됩니다. 그리고 '잿빛 돌격' 버프를 계속 이어줘서 마격을 치명타로 적중 시킬 수 있게 유지해주면 됩니다. 
"나는 광딜은 폭거자로 치고 단일을 좀더 힘주고 싶어요!" 하시면 영웅 특성에서 '말살의 회오리 바람' 대신 '잔혹한 마무리' 선택하시면 됩니다.

Q 4. 
쐐기 특성에 '피의 갈증' 관련 특을 빼고 '오딘의 분노'를 선택한 이유가 있나요?

A 4. 
처음에는 '피의 갈증'을 채용하고 썻었는데, 이게 분강을 치다보면 '피의 갈증'의 치명타 확률이 증가해서 확정적으로 치명타를 넣고 '혈기 어린 칼날' 디버프를 묻힐수 있는데, 피갈을 안쓰다 보니 피갈 치명타를 확정적으로 적중 가능한데 쓰기도 뭣하고, 안쓰기도 애매해서 아예 빼버렸습니다.





그럼 즐와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