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격변을 앞두고, 70레벨 영던 업적이나 하고자 전사를 솔로잉 하려고 하는중에

 

타 탱커들 보기나 죽기보다 자힐능력이 좀 저조한듯하고 연전연승이 72레벨 이하 회색레벨몹에겐 경험치획득 시스템이

 

발동하지 않아서 연전연승이 발동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예견된 승리] 특성과 [전투 붕대] 그리고 주문양에 연전연승 문양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연전연승의 기본효과는 최대 생명력의 20%를 치유하지만 [예견된 승리] 특성을 연마하고 발동값을 가지면

 

최대생명력의 5%만 치유하는 연전연승이 활성화 됩니다.

 

생명력 50000 기준으로 2500정도 회복하게 되는것이죠.

 

너무 미미하다 생각해서 [전투 붕대] 특성을 2포인트 연마하게 되었고, 연전연승을 좀더 강화시켜줄 문양까지 사용해보았습니다.

 

제 케릭터의 셋팅 생명력이 50006입니다. 현재 생명력이 20%미만인 적에게 압도를 사용했을때 활성화되는 연전연승이

 

4770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줍니다.

 

결국 문양(연전연승의 치유량 50%증가)으로 인한 연전연승의 상승효과는 기존 5%의 생명력회복효과를 +2.5%상승한 7.5%로 변경되네요.

 

발동 연전연승의 7.5% 치유효과에 전투 붕대의 치유효과 6%증가와,스스로 치유하는 능력이 20%상승 효과까지 더하여

 

총 9.5퍼센트 정도 치유가되네요.

 

생명력 50006 일때  

 

기본 5% = 2500

문양 7.5% = 3750

전투 붕대(받는 치유효과 6%상승 + 자체치유스킬의 효과 20%상승) 약9.5% = 약4770

 

** 추가로 분노 트리의 [피의 광기] 특성 또한 기존 3포인트 연마시 7.5%회복량이

 

전투 붕대 특성에 영향을 받아 9.5%를 회복합니다.

 

틱당 954 * 5회=4770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