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미 해외 암사 디스코드 채널이나 북미 포럼에서 해당 내용을 접한 분들이 계시겠지만

아직 소식을 접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공유합니다.

용군단 알파에서 암사의 특성 트리가 공개된 뒤 다양한 피드백들이 있었습니다.

그 중 가장 활발하게 토론되어진 내용중 하나가 '불타는 악몽' 이었는데

많은 유저들이 불타는 악몽이 가진 문제점들을 제시하며 현재 암사의 광딜 메커니즘이 매우 재미가 없고

비효율적이다라고 피드백을 전달했습니다.

이후 다른 클래스들에 대한 개발자들의 답변들이 계속 나오는중에 사제에 대한 답변은 나오지 않아

많은 유저들이 개발진이 사제에 대해 관심이 없다, 버려진 클래스다 라고 슬퍼하는중

다음과 같은 내용의 블루 포스트가 올라왔습니다.



요약하자면, 현재 사제에 대한 업데이트를 위해 다양한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빠른 시일내에 업데이트 내용을

공유하겠다는 내용입니다.

또한, 이번 4시즌에 대한 정보가 올라오면서 암사 광딜에 버프가 있었는데요. 해당 블루 포스트를 보시면

버프에 관한 내용뿐만 아니라 아래와 같은 내용도 있었습니다.



요약하자면, 개발진은 현재 암사가 가지고 있는 광딜 메커니즘의 문제점을 인지하고 있으며

현재 해결방안을 모색중이고 그동안 암사의 광딜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불타는 악몽, 정신 불태우기 그리고

어둠 붕괴에 버프를 적용했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어둠땅으로 넘어오면서 있었던 암사 메커니즘의 대대적인 재설계 처럼

큰 변화가 있을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과연 어떠한 변화가 있을지 그게 완전한 재설계일지 아니면 단순히 현재 메커니즘에 대한 보완책일지 

조만간 소식이 들려올 것 같습니다.

다른 암사 유저분들은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또, 향후 업데이트에 대해 기대하시는 부분은 어떤 것인가요?

여러분들의 의견들을 댓글로 통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