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개 발사체 1개당 깡힐이 조금 더 오름.
예전 전체 7발 중 한 6발 정도의 힐을 지금 4방 회개의 힐량과 같다는 것
회개를 이제 딜보다는 힐로서 더 많이 쓸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그 이유 힐량을 채울량이 6발정도에서 4발로 시간상 짧아졌는데 힐량은 더 올라감. 
재빠르게 예전보다 남는 시간 다른 스킬기 캐스팅으로 소비. 주로 성격
분파는 별로 그렇게 크게 와닿지 않지만 어둠의 서약이 필러기 수준이 아니라
아예 3분 쿨기인 어둠의 마귀랑 묶여버려서 좀 아쉬운 느낌. 자주 쓸수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 들어온 궁극의 참회는 특성에서 "천상의 격노"를 찍었으면 회개 계속 쓰다보면
금새 돌아와 있음. 하지만 궁참이 즉발스킬이 아니라 캐스팅이라 좀 아슀지만 힐량 보고
그냥 이해함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