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특성
집정관
암흑
정신의 채찍: 광기의 광기 생성량 12 > 8
후광의 광기 생성량 10 > 5

공허술사
수양
공허 주입 (신규 특성, 균열 활성화 시 공허의 폭발 속죄 증가) 속죄 증가량 100% > 50%
공허 주입이 이제 회개와 정신 분열에도 적용됨

암흑
공허 주입의 효과로 공허의 화살의 추가 광기 생성량 6 > 2

수양 사제
특성 위치 전체적으로 조정
환각의 마귀 변경 - 대천사(PVP 특성 > 일반 특성)와 선택 특성이 됩니다. - 사도를 사용하면 소환되도록 변경됩니다. (스펙은 이전과 동일)
대천사가 PVP 특성에서 일반 특성으로 옮겨지고 효과 변경 - 사도를 사용하면 치유량과 흡수량이 18초간 15% 증가합니다.
신규 특성 - 타오르는 빛 - 회개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총 피해량의 30%를 8초간 추가로 입힙니다.
신규 특성 - 죽음의 고통 - 어둠의 권능: 죽음이 15%의 효율로 2번 더 발동합니다.
대속이 이제 어둠의 권능: 고통의 지속시간을 3초 > 1초 흡수하고 피해량이 200% > 300% 로 증가합니다.
위대한 성격 - 포인트당 피해량 증가량 20% > 15%, 스택당 피해량이 25% > 20%
탄원(plea)가 특성이 아닌 80레벨 습득 기본 스킬이 됩니다.
사도가 이제 신의 권능: 광휘의 쿨타임을 초기화 시키지 않고 다음 2번의 시전을 즉시시전으로 바꿉니다.
내면의 빛과 어둠이 PVP 특성으로 옮겨집니다.
궁극의 광휘 (PVP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 사도의 쿨을 45초 줄입니다, 광휘의 힐량 증가 10% > 15%
속죄의 피해 전환량 감소 60% > 50%
정신 분열의 피해량이 30% 감소
어둠의 깊이가 다시 어둠의 마귀로 바뀝니다.
신의 행렬 너프 - 성격마다 속죄 3초 > 2초 증가
공허의 보호막의 확률이 약간 감소
공허의 보호막이 이제 스마트해집니다. (속죄 없는 대상에게 우선 적용)
공허의 보호막의 반사량이 15% > 25%
공허의 보호막의 반사 데미지 계산이 달라집니다.
순치 힐량 30% 증가, 성격 피해량 40% 증가
사도로 시전되는 광휘의 효율이 200%에서 150%로 감소
오컬리스트로 증가하는 암흑 피해와 치유량이 20%에서 15%로 감소
사악의 정화로 증가하는 신성 피해량이 15%에서 10%로 감소
신의 권능: 광휘의 치유량이 15% 감소
암흑의 달인의 증가량이 포인트당 5%에서 3%로 감소
속죄로 인한 오버힐이 제대로 계산됩니다.
환각의 마귀의 피해량이 100% 증가
어둠의 마귀가 이제 등장 확률이 40%로 고정됩니다.

신성 사제
우주의 파동으로 증가하는 우주의 파장 치유량이 60%에서 15%로 감소
순치 힐량 30% 증가, 치유의 기원 힐량 15% 증가, 회복의 기원 힐량 25% 감소
전체 힐량 5% 감소

암흑 사제
이샤라즈의 우상 재설계 - 마귀류가 활성화 되면 가속이 10%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광기가 이제 피해량의 30%를 자힐시킵니다.
마귀류가 이제 공격당 광기를 2 > 1 생성합니다.
격류가 이제 크툰의 우상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어둠의 마귀가 등장 확률이 40%로 고정됩니다.
크툰의 우상으로 나오는 촉수들이 이제 15초 > 10초간 소환됩니다. 총 딜량은 유지, 광기 생셩량이 15에서 5로 감소
고통받는 영혼 (도트가 일정 확률로 원혼 소환, 치명타시 100%)의 확률이 40%로 감소
요그사론의 우상이 요구하는 스택이 25에서 20으로 감소
어둠의 권능: 광기의 피해량이 30% 감소
원혼의 피해량이 30% 감소
Haunting shadows (신규 특성) 원혼이 증가시키는 도트의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초로 감소
마귀 관련 변경은 수사랑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