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로 6하드까지 성공하고 뒤에 트라이 하실 암사님들을 위해서 적어봅니다. 
트라이하면서 궁금했던것들 찾아보려고 하면 힐사 택틱이나 팁들은 잘 보이는데,
암사 팁은 적어서 1넴부터 6넴까지 올려봐요.

특성은 9/0/32 로 했는데 생각해보니 정신적 두려움을 한번도 쓴 적이 없어서 이걸 어디로 돌릴까 찾다가..
내면의 성소를 찍었더니 암사뎀감 15퍼에 주문 수호 4퍼가 추가 되서 작게나마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문양은 기본적으로 채찍, 고통, 죽음으로 가고.. 알리에서만 죽음을 분산으로 교체했습니다.

순서는 트라이 했던 순서대로 적어볼께요..
아무래도 난이도도 순서대로 할만 했던 것 같아요 ㅋ

<샤녹스>
2탱/3힐/5딜(성난개드리블: 법사, 재물덫 해제: 도적)

샤녹스는 이미 모든 서버에서 1하드로 깔고 가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암사는 딱히 할 거 없죠..ㅎ 그냥 샤녹스만 허수아비 치듯이 열심히 쳐주시면 되고요..
수정덫 옆에 있는 재물덫이나 성난개가 밟을만한 재물덫 보이면 분산쓰고 해제나 도와주면 편할듯..

얼강은 법사가 기본적으로 처리하고 법사가 당했을 경우엔 냥꾼이 지원해주고..
성난개 중첩이 잘 안풀렸을 경우엔 법사가 얼빵 또는 신기 보축으로 좀 견디시면 됩니다.

넴드탱이 뒷걸음 점프만 잘 하시면 탱커 중첩도 안쌓이고 잘 되더라고요...

예전에 첨 잡을 땐 불땅 입구쪽 전갈 처리하고 그쪽에서 잡았는데,
요즘에 해보니 알리스라조르 맵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좀 더 넓은 곳이 필요하면 발레록 맵 쓰셔도 되고..ㅋ

<라이올리스>
1탱/2힐/6딜(드리블: 도적, 딜전)

이 놈은 2주차에 너프 당하고 이번주에 또 너프 당했죠... 드리블 하시는 밀리 2분만 잘 아시면 쉬운 것 같은데...
드리블은 제가 안해서 잘 모르겠네요...-_-;;

암사나 조드 같이 멀티 도트 딜러들은 항상 양발에 도트를 유지해서..
영웅심 쓰는 4분전에 최대한 피를 빼두시는게 뒤에 2페가서 과열을 안보고 잡을 수 있기 때문에 편합니다..
일단 양발에 도트 꾸준히 유지 해주시고 작은 쫄 나오면 탱커에다가 정불 꼽아서 처리하고..
큰쫄은 작은 쫄 나오기전에 잡히도록 최대한 빨리 쳐주세요..

그리고 저희 공대 같은 경우는 흑요석은 전혀 신경을 안쓰고 넴드만 치는 걸로 하고요..
2페 진입했을 때 공대원 피 보고 힐이 필요할 것 같으면 찬가 써주시고 아니면 그냥 빨리 넴드 죽이도록 합시다.
본인 피를 확인하면서 죽음을 조심스레 쓰시고..ㅎ

<알리스라조르>
2탱/2힐/6딜(공중딜러: 암사)

보통 암사 혹은 법사님들이 올라가실텐데요...
암사분들이 하실 땐 2가지만 준비하시면 되요.. 평소에  쓰던 죽음 문양을 분산 문양으로 바꾸시고..
'/오라취소 화염의 날개' 매크로 하나 만들어두시고 전투에 들어가면 됩니다.

화염고리 중첩을 쌓다보면 13중첩인가 15중첩 때 쯤에 화염폭풍을 시전하는데요..
화염폭풍이  5초동안 되니 그전에 도트 끊길 것 같으면 새로 리필 해놓고 폭풍 시작할 때 분산을 쓰면서 내려옵니다.
매크로를 써서 버프를 지워주고 다시 떨어진 깃털을 이용하여 그대로 올라가면 딜로스가 적어져요.

그리고 이건 저도 확실하지 않은건데 마귀가 공중에 있는 알리를 치는지..
트라이 할 때 리카보니 쿨마다 안 쓸 때보다 쿨마다 썼을 때 2~3퍼가 더 차지 하는 것 같아서..
저 같은 경우엔 마귀 사라지면 또 꺼내고 하는데 확실히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ㅎ

<베스틸락>
2탱/3힐/5딜(위층 딜러: 도적, 무리거미: 냥꾼)

첫 유린 전까진 쫄이 쌓이는 것 없이 하드랑 일반이랑 별로 다를게 없어보입니다.
다만 본진 외곽에서 냥꾼이랑 힐러1명이 무리거미를 터트려주고요..

첫 유린이 끝난 후 부터 수거미 새로 추가되고 실거미가 엄청 쌓이더군요..
처음엔 일반 하듯이 흡손 고통 하나씩 옴겨가며 걸어줬는데 이러니 실거미들이 하나도 안죽고 피만 애매하게 빠져놓고
계속 공대원들에게 불똥만 튀구길래 도트를 쓰지 않고 쐐쐐쐐정 콤보와 막타 죽음 2번 이런식으로 한놈씩 잡는 방식이
쫄도 안쌓이고 불필요한 피해를 안입어서 좋았습니다.. 

그러다 수거미 나오면 기력 다 까이기전에 잡아야하니 실거미 있을 때 미리 3도트 걸어두시고요..

트라이 하시는 동안 냥꾼님이 빠르게 무리거미에 익숙해지셔야 전투가 오래갑니다.
또 전멸하게 되던 이유가 3유린 끝나고 베스가 내려오는 시점에 새끼거미 한무리 추가 되는데 1~2마리 놓치게 되면서 

피가 다시 10퍼~20퍼 채워져서 전멸한 적이 있었으니 3유린 끝난 거 보시면 딜하던 수거미 신경 끄시고
새끼거미 나오는데로 빠르게 뛰어가서 먼저 처리를 해주세요..

<청지기>
1탱/2힐/7딜

이놈도 암사가 특별히 따로 할 건 없습니다. 택틱만 하드용으로 바뀌고 하는건 다 똑같더라고요..
저희는 5낫/8도약/3낫(씨앗)/8도약/2낫/8도약(보주)/0낫/킬 이런 식으로 합니다.

다만 전 이 때 매크로를 하나 만들어서.. 

/대상 화염의 영혼
/시전 쐐기 

청지기가 반대쪽으로 뛰었을 경우에 매크로 이용해서 2쐐기정분(즉시) 날리면 넴드 오는 사이에 쫄처리 지원을 합니다.

청지기에서 위험한 순간은 보주 페이즈 때 2명 로테이션으로 보주 맞고 있는데 그 사람들에게 도약쓰면 죽는 경우가 많아
보주 2개중에 탱이랑 가까운 하나는 탱이 천천히 끌고가서 탱이랑 밀리1 이랑 교대해가면서 버텼습니다.

마귀랑 대천사는 왠만하면 표범페이즈 때 정신집중 쌓은 상태에서 쓰도록 노력했고요..
도약 뛰기 0.2 초전에 파역, 죽음 시전해 글쿨 돌리면서 한쪽으로 미리 움직이면 피해 안 입을 때가 몇 번 있었습니다 ㅎ

<발레록>
1탱/2힐/7딜

이번주에 첫 킬 해봤습니다. 상당히 재밌는 넴드였습니다 ㅋ
고문당함 디법이 초읽기 때 이전/초기화 되서 순간순간 빠른 판단이 필요하고요..
발레록에서는 마이크 지원되는 사람 켜놓고 자기 상황 불러주면서 트라이 했어요.

수정조를 1조: 암사, 도적, (전사) // 2조: 흑마, 조드 이렇게 두고 대기조로 냥꾼, 법사님을 넣었습니다.
보통 첫 수정에 저 혼자 분산으로 버틸 때 신기님이 140, 회드님이 80 정도 쌓고 중간에 탱힐을 지원했습니다.

여기서는 분산문양 써봤자 쿨이 매번 오는게 아니라서 그대로 죽음문양 쓴 상태로 갔지만 쓸 일이 별로 없었어요.
고문당함 디법 있을 때 죽음 벡뎀 땜에 위험하기 때문에 마격타임이더라도 쓰시면 안되고요.
생존기는 암사가 맞는 수정 기준으로 1수정 10중첩에 신기희손 19중첩에 분산..
2수정에 보기희손 지원받으면서 15중첩까지 견뎌주시고, 그 뒤엔 도적님이 끝까지 맞습니다. 
이대로 싸이클 돌리시면 되고 후반부가서는 딜러 3명이서 저중첩에 교대하는게 편하겠죠.


이렇게 써놓고보니 힐사님들의 비해서 신수사 특성 바꿀 것도 없고, 속죄/비속죄 나누는 것도 없고..
암사는 알리 공중 딜러말고는 무난하네요..-_-;;
암사도 좀 다양한 특성 생기면 더 좋겠다는...ㅠ 
조드는 진균찍을까, 태풍찍을까 막 고민하고.. 복술은 트리 여러 번 바꿔봤는데..
암사는 만렙찍고 지금까지 쭉 그대로 이어서 했네요...ㅠ

트라이하시는 암사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고요.. 라그 하드까지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