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성
    • 생사의 순환의 지속 피해 지속시간 압축이 20%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5%)
    • 피의 맛이 1점으로 변경되고, 대상에게 부여된 출혈 효과 하나당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에는 2점 지점)
    • 기습 공격이 1점으로 변경되고, 소모한 연계 점수당 6%의 확률로 다음 갈퀴 발톱이나 칼날 발톱이 은신 상태에서 사용한 것과 같은 피해를 입히도록 합니다. (기존에는 2점 지점)
    • 상처 찢어발기기는 이제 소모한 도려내기 효과의 7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60%)
    • 날뛰는 야성의 공격력이 흉포한 이빨 공격력의 35%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25%)
    • 섬뜩한 출혈의 도려내기 공격력 증가 효과가 1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0%)
    • 불굴의 포식자가 흉포한 이빨의 기력 소모량을 4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20%)
    • 찢고 도려내리: 잡아 뜯기의 공격력이 도려내기 공격력의 15%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2%)
    • 달 바라기의 공격력이 25%로 증가했습니다.
    • 상처 찢어발기기가 3번 줄 원시 분노 바로 밑으로 이동되고, 암습의 일격과 연결됩니다.
    • 생존 본능이 5번 줄로 이동되었습니다.
    • 감염된 상처가 5번 줄로 이동되었습니다.
    • 달 바라기가 6번 줄 기습 공격의 왼쪽으로 이동되었습니다.
    • 광폭화가 6번 줄로 이동되었습니다.
    • 청명의 시간이 7번 줄로 이동되었습니다.
    • 광폭화: 사자의 심장 및 광폭화: 광기가 7번 줄로 이동되고 연결선이 변경되었습니다.
    • 거친 베기와 잔혹한 베기의 선택 지점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이전에 달바라기 공격력이 66%, 생사의 순환 너프 취소되고, 도려내기 공격력15% 깍기는거도 너프 취소로

알고있었는데

달바라기 공격력 66-> 25% 생각보다 버프 폭이 낮고

생사의순환 너프.  섬뜩한 출혈 도려 공격력 너프가 되네요

광딜은 확실히 버프가 될거같은데 야드한테 부족한 단일딜은 크게 딜증가가 될거같진 않네요

흉포 기력 감소 20%->40%로 증가되는건 직업 변경점에서 누락된거는 같은데

단일딜은 딜증가가 되더라도 1~2% 내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특성포인트 2개가 늘어나고 그만큼 잘 활용하면 단일딜은 4~5%정도 증가 되지않을까요?
(2포중 기습공격은 특성포인트 줄어드는거만큼 확률도 10%->6%로 줄여서 차이가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