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쐐기서 무법이 젤 좋다는건 알고 있는데

두 특성 공부하기는 좀 버거울 것 같아서 하나를 고른게 잠행
무법은 좀 해볼려니 머리아프고 단검 쓰는 특성하고 싶기도 하고

pvp, 레이드, 쐐기 다 겸하기에 잠행이 젤 범용성이 있지 않나 싶어 골랐는데
하다보니 그것도 아닌 것 같네요

레이드는 설계를 해야된다는 둥, 쐐기는 무법이 더 좋고 ... 
쐐기에서도 딜 못하는데 pvp서 잘될리가 없으니 엄두도 안나고 

레이더에서 보면 무법이 더 좋다는거지 잠행도 쐐기 다니는 문제는 없는 같은데

초보라서 그런가 정말 구더기도 이런 구더기가 없네요
레이드는 설계하고 들어가야 된다고 쳐도, 쐐기 이건 뭐 그냥 맞춰서 하면되는건데
왤케 딜이 안나올까요 거의 뭐 사람딜이 아닌 수준이네요

460중반 징기는 20만도 뽑는데
460중반 잠행은 8, 9 만도 버거우니 원
특히 빅풀말고 찔끔찔끔 넴드 근처라 쿨키기도 애매한 곳에서 작은무리 풀되면 5만도 안나오는데 
이거 원래이런가요? 

넴드전, 단일
그격 그격 채찍 어춤 파열 어칼,죽상 키고 그격 절개 기습 은기 소멸 어춤 파열 ~~ 쫄붙어있으면 표폭 절개

광에서는 오프닝은 똑같이 그격 그격 채찍 어춤 파열 어칼, 죽상 키고 표회 화약 화약 화약 표창 화약 표창 화약 
이런식으로 하는데 주대상 파열만 유지해주면서 (아직 저단이라 다타겟 파열은 오바인것 같아서)

대충 저런식으로하는데 딜이 구더기에요

쫄에서도 계속 소멸 쓰면서 쿨감 시켜줘야될 것 같은데 그게 안익숙한건 있는데 그거 안했다고 해도
너무 딜이 구더기인데 460에 전체딜 7만 8만 이건 좀 분명 문제인 것 같은데
쫄구간에서도 소멸 2개 다 퍼부어서 0개로 만들때까지 딜해야하나요?

기본적인 딜방식이 어떻게 될까요? 특히 쫄광칠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