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고
이 글은 새로운 기술이 아닌 기존 대격변과 비교하여 어떤 기술들이 변경되었는지 보는 글임
● 너프라고 생각되는 부분
● 버프라고 생각되는 부분


공통
  • 치명타 보정 특성이 모두 사라지면서 도적은 치명타 조루가 됨
  • 현재 90렙 도적 PvP장비(베타섭기준, 보석 마부 미비함)의 치명타율은 20%가 안됨
  • 어춤 바가 은신바와 통합되면서 매우 불편해졌지만 애드온으로 극복(?)가능
  • 목조르기를 앞에서 사용가능
  • 독칼에 쿨이 생김

전문화

- 암살 : 
  • 살의 특성이 기본기술인 '속결'로 변함. 체력 35%미만인 적에게 사용가능, 절단 사용시 30%확률로 체력 상관없이 사용가능
  • 원한이 지속시간이 짧아진 대신 피해량 증가률이 상승됨

- 전투 : 
  • 통찰이 대상을 옮겨도 사라지지 않고 유지됨
  • 아드문양 박으면 주요 기술들의 글쿨이 0.2 감소됨
  • 약점공격을 사용하면 사악한 일격 시전시 20%확률로 1버블 추가생성
    (약공을 1버블에 사용해야 할듯 합니다.)
  • 폭칼문양이 기력감소가 아닌 치명적이지 않은 독 중독률 증가로 변경됨

- 잠행
  • 도명 치명타 5% 사라짐, 비전투 중에는 발동 불가
  • 어춤 활성화 동안 매복 기력 20 감소
  • 붉은 핏줄이 과다출혈 디버프에 적용되지 않음(ㅅㅂ)


특성

- 그밟 : 아군 및 NPC, 그외 기타 타겟이 가능한 대상(빛샘 등)에게 사용가능

- 맘가 : 연막 초기화 불가, 그림자망토, 회피 초기화 가능

- 전투준비 : 그망과 쿨 공유하지 않음

- 죽투 : 5버블로 시전시 대상의 시전 차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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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뭐가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