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법)

Phoenix Flames now only generates 1 stack of Feel the Burn.
불사조가 화상의 자극을 1중첩만 시킴 (테섭에서 광역에 쓰면 한방에 3중 됬었음)

Feel the Burn increases Mastery per stack by 2% (was 4%).
화상의 자극 중첩당 특화 2%로 감소 

Searing Touch increases Scorch damage by 175% when the target is below 30% health (was 150%).
30%아래구간 불태 데미지 175%로 증가

Firemind increases Intellect per stack by 1% (was 2%).
불꽃정신 중첩당 지능 증가 1%로 감소

Fevered Incantation critical strike damage increases up to 8% (was 10%).
격앙된 주문의 치명타 데미지 8%로 감소

Wildfire now increases critical strike damage by 3/6% (was 4/8%) and increases critical strike damage by an additional 2/4% when you activate Combustion (was 3/6%).
야생불 치명타 데미지 3/6%로 감소. 추가로 발화시 치명타 데미지 2/4%로 감소

Sun King’s Blessing increases your next Pyroblast or Flamestrike damage by 275% (was 300%).
썬킹의 깡불작or깡불기둥 데미지 275%로 감소

Hyperthermia will no longer trigger while Combustion is active. The tooltip has been updated to reflect this change.
이상고열은 발화때 발동하지 않음

이제 화법의 밸런스 조절은 거의 끝나가는거 같네요

테섭에서의 수치는 너프이긴한데 너프라기 보다 조정이라고 하는게 맞을거 같고

대부분의 특성이 본섭 대비로 보면 상향입니다. 

아무튼 이대로 나오면 여러모로 본섭 화법보다는 좋아지는 건 확실한듯

(냉법)

Icy Veins cooldown reduced to 2 minutes (was 3 minutes) and Haste reduced to 20% (was 30%).
얼핏의 쿨타임 2분으로 감소 , 가속 수치 20%로 감소

Icy Veins Water Elemental abilities can be controlled again.
얼핏시 나오는 물정령 다시 컨트롤 가능(테섭에서 안됫었음)

Water Jet cooldown increased to 20 seconds (was 15 seconds).
물분출 20초로 증가

Freeze now applies maximum stacks for Frigid Exposure.
물정의 얼리기는 Frigid Exposure를 한방에 풀중첩 

Frigid Exposure now increases damage taken by 4% per stack (was 2%) and maximum stacks reduced to 5 (was 10).
Frigid Exposure는 대상이 받는 데미지 틱당 4%증가 ,5 중첩 (얼핏 시전시 나오는 물딩이 대상이 받는 피해 20% 증가 해주는 새로운 스킬인데.. 10중첩까지 시간이 좀 걸린 것을 5중으로 줄여주고 얼리기로 한방에 풀중첩되게 바꾼 패치, 단 이 스킬로 인해 타겟변경이 좀 거시기 할듯)

Winter’s Blessing Haste increased to 8% (was 3%).
Winter’s Blessing의 가속 증가 8% (얼핏의 가속증가가 줄어든 대신 상시 가속증가가 엄청 높아짐
제 장비 기준 본섭에서 가속이 대략 21%~22%정도 되는데 Winter’s Blessing의 다른 효과인
장비에서 오는 뻥튀기 10%까지 더해서 테섭에서 가속이 35%정도됨)

Thermal Void increases Icy Veins duration by 5 seconds (was 10 seconds).
열기동공은 얼핏 지속시간을 5초 증가 (얼핏 총 30초)

Thermal Void causes Ice Lance to increase Icy Veins’ duration by 0.5 seconds (was 1 second) and causes Glacial Spike to increase Icy Veins’ duration by 1.5 seconds (was 3 seconds).
열기동공이 얼창은 0.5초 / 혹쇄는 1.5초 얼핏 연장

Frozen Orb radius increased by 15% and damage increased by 25%.
얼구 반경 15% 증가 및 데미지 25% 증가

Frostbolt’s chance to gain Brain Freeze reduced to 25% (was 30%).
얼화는 25% 확률로 두빙 발동

Coldest Snap has been slightly redesigned – Cone of Cold’s cooldown is increased to 45 seconds and resets the cooldown of Frozen Orb, Comet Storm, and Blizzard. In addition, Cone of Cold applies Winter’s Chill to all enemies hit.
Coldest Snap은 지속효과로 바뀜. 냉돌의 쿨을 45초로 증가시키며 냉돌 시전시 얼구,혜폭,눈보라 즉각 리셋
추가로 모든 대상에게 혹추 부여

Snowstorm increases Cone of Cold’s damage by 18/36% per stack (was 12/24%). Maximum stacks reduced to 15 (was 30).
눈폭풍 틱당 18/36%, 풀중첩 15로 감소

Frozen Touch now grants Fingers of Frost 25% more often (was 20%) and now grants Brain Freeze 15% more often (was 20%).
얼어붙은 손길이 서손발동 25% 증가 두빙은 15%로 감소
얼손을 찍으면 얼화 시 서손발동은 18.75% , 두빙발동은 28.75%가 됨

Glacial Spike cast time reduced by 0.5 seconds and damage increased by 10%.
혹쇄 시전시간 0.5초 감소 및 데미지 10%증가

Mastery: Icicles reduces the damage of icicles by 25%. Mastery now also increases the damage of Blizzard, Comet Storm, Ice Lance, Glacial Spike, and Ray of Frost
Frozen Orb’s damage from Mastery: Icicles has been reduced to account for the newly added abilities that gain Mastery scaling.
냉법 특화 : 고드름 데미지 25%감소, 대신 특화는 이제 눈보라,혜폭,얼창,혹쇄,서리광선 데미지도 증가시킴
얼구 반경 15% 증가 및 데미지 25% 증가로 특화에 의해 오르는 얼구 데미지는 감소


냉법은 특화까지 갈아 엎어서 완전 다른 특성으로 탈바꿈 수준이라 
평가가 어렵네요. 

확실한건 이제 얼핏은 발화.쇄도처럼 완전 쿨기 스킬이되서 (쿨탐사이 힘전 2회 1분36초 쿨탐 / 40~50초유지 쿨기) 
얼핏 유지를 위한 스트레스가 줄어들고
특화가 리뉴얼 되면서 냉법의 모든 광역 스킬의 데미지도 올려주고
새로운 Coldest Snap으로 인해 눈폭풍과 더불어 광에서 냉돌이 중요해짐

얼구 - 눈보라 - 혜폭 - 냉돌(모든 타겟 혹추 묻음) - 얼구 - 혜폭의 콤보가 45초마다 가능
추가로 얼핏시 물딩까지 나와 광역 얼리기로 또 데미지 UP가능

그리고 서리광선이나 혹쇄가 드디어 쓰일 것 같네요. 특화빨까지 받아서 혹쇄와 서광의
데미지가 미쳤습니다..

한번씩 쓴 혹쇄와 서리광선의 데미지 (혹추를 묻혀서 크리)
혹쇄 57만 / 서리광선 93만
여기에 혜폭 뎀증 10%까지 묻히면 ㅎㄷㄷ

용군단 냉법은 고드름이 넘쳐나서 혹쇄를 엄청 자주 쓸 수 있으니...
혹쇄는 오히려 너프되서 나올거 같음. 
그리고 특화가 혹쇄와 더불어 얼창데미지 상승까지 생겨서
지금도 특화가 중요한데 냉법은 단일이나 광이나 특화의 중요성은 여전할듯

냉법이 정말 재밌어질 것 같네요
냉법의 부족한 광딜을 특화 리뉴얼을 통해 해소시켜 주고
얼핏의 쿨기화와 혹쇄 및 서광의 활용을 통해 현탐때도 dps방어가 어느정도 될듯
근데 비법은 처음 리뉴얼되고 영 소식이 없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