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셋 효과의 혹쐐 데미지 증가량 10% -> 16%
2셋 효과의 혹쐐(얼어붙은 대상) 주변데미지 20% -> 15%



1. 단일 증가량
심크 DPS : 232,535
혹쐐 DPS : 232,535 * 0.406 = 94,409
변경 후 혹쐐 DPS : 94,409 x (116/110) = 99,558 (약 5,149 증가)
변경 후 심크 DPS : 237,684 (기존 대비 2.2% 증가)

2. 광딜 감소량
감소된 혹쐐 주변데미지(기본 혹쐐 100 기준)
변경 전 : 110 x 0.2 = 22%
변경 후 : 116 x 0.15 = 17.4% (기존 대비 4.6% 감소)

광딜에서는 꽤 많이 너프됐습니다.

광딜 기준으로 2타겟 산산조각 효과를 확실하게 받는 상황에서는 
혹쐐 데미지가 너무 높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결국 너프가 되었네요
다만 단일에서 딜량이 증가해서 오히려 레이드에서는 더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