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권입니다.




7/30/15 2차 수정
새로운 해결책 1개를 가져왔습니다 맨처음 글은 장신구 세부설정만 남기고 지움니다.







세부 설정 샷 입니다.

bar 형식으로 새로 그룹을 만들어 주신 후
(icon 형식으로 표시하고 싶으시면 icon 형식으로 하셔도 됩니다)

Icon 유형 All- unit buffs/debuffs -> 오른쪽 위에 group controller 체크 -> mark of doom(파멸의 징표) 입력

7/30/15 2차수정
text layout
2에
[unit]만 넣어주세요 그냥 하얀글씨로 대상 이름난 나옵니다












-------------------------------------------------------------------------------

7/30/15 2차수정
고민해서 일단 1가지의 해결책을 가져 왔습니다.
우선 만노로스의 장신구가 1타겟에만 발동한다는 가정하에 만들었습니다.
혹시나 2연속 발동하여 몹 2마리에게 걸렸을경우 모든 아이콘이 반짝거리게 되지만
그래도 내가 타겟잡은 몹이 만노로스 디버프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으니 일단은 괜찮을겁니다.










파멸의 징표가 존재한다면 아이콘이 활성화 되고 내가 타겟잡고 있는 대상에게 파멸의 징표가 있다면

아이콘이 반짝이도록 하였습니다. (이름은 그냥 하얀색으로 표시됩니다)











이렇게 이름도 같은 몹이지만 징표가 없다면 아이콘은 보이지만 반짝이진 않습니다.



설정 방법입니다.

우선 장신구 트래커는 위에 방법과 똑같이 만들어주시고 (text layout 에 2번을 그냥 [unit]으로만 해주세요)

그리고 새로운 그룹 아이콘 1개짜리를 만들어주세요






아이콘 유형에서 condition icon 을 선택하시고 custom texture에 none을 입력해주세요 (투명아이콘이됨)





컨디션 탭은 이렇게 설정해주시고

debuff duration -> target -> only cast by me -> greater than 0 sec







notification 탭은 이렇게 설정해주세요.

Animation -> on show -> activation border -> play indefinitely










그러며 이렇게 빈 아이콘이 하나 있을텐데 사이즈 맞추셔서







요기 위에 (시계모양 바로위) 에 겹쳐주세요 그럼 완성입니다.










이미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왜 파멸의 징표가 동시에 1타겟에만 나타날 수 있다고 가정하고 만들었는지 알수 있으실껍니다. all unit-buff/debuff는 모든 파멸의 징표를 트래킹 할텐데 만약에 1개 이상이 존재한다고하면 밑으로 또는 위로 아이콘이 한개식 더 활성화될껍니다. 그런데 지금만든 투명 반짝이는 아이콘은 맨처음 활성화 되는 위치에만 있죠.
그래서 2번째 파멸의 징표가 있어서 그 대상을 타겟을 잡았다면 첫번째 활성화된 아이콘이 반짝거리겠죠.
하지만 동시에 2개가 발동되거나 10초안에 다른 대상에게 또 발동되야할텐데 아마 그런일은 정말 드물겠죠.


그러니까 결론은 "파멸의 징표가 1개만 있을때는 완벽하게 작동하지만 만약에 2개가있으면 그냥 반짝이는 아이콘 위치가 조금 이상할 뿐이다" 입니다. 




방금 몇시간 전에 공포의 예언을 득해서 실험 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직 득하고 레이드를 못가봐서 레이드에서 실험을 못해봤는데 한번써보시고 후기 남겨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