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치와 모루 - 치유량이 46.64%만큼 감소합니다. 
축복받은 확약 - 성전사의 일격 피해량 증가가 18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전 위 변경점으로 인해 빛대장은 고려하지 않을 것 같네요



초록
- 메아리치는 축복이 자유의 축복 시전 시 대상의 이동 속도 증가가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이제 자축이 꽤 긴 시간동안 145%, 130%의 이동속도를 제공합니다. 저는 군마 2스택을 빼도 될정도라고 느낌

파랑
1퍼정도 해주던 성전사의 문장은 없어도 될 것 같아 제외했습니다.
저는 이번시즌 필러가 빛섬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앙 연계특성인 천벌 2포, 관대한 치유사 1포인트 챙겼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앙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초록 - 여빛라인
- 여명의 빛 치유량이 28.8%만큼 증가합니다. 
- 끝없는 빛이 재설계됩니다. 영광의 서약에 소모한 신성한 힘당 다음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5%만큼, 최대 45%까지 증가합니다.

재설계된 끝없는 빛과 최고천의 유산을 섞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테스트 해본 결과 끝없는 빛(최대 45%) 선 적용 후 최고천의 유산 (25%) 추가되어 적용됨
최고천의 유산은 발동시 영서로 인한 3중첩이 끝없는 빛에 추가된 후 발동

= 끝없는 빛 6중첩이 되면 최고천의 유산을 발동시켜 끝없는 빛(45%) + 최고천의 유산(25%)이 적용된 여빛을 쓰면 된다는 뜻입니다.

최고천의 유산이 쿨이라면 9중첩 여빛을 그냥 털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빛 사거리 1포인트도 좋다고 생각해서 넣었습니다.


파랑 - 캐스팅라인
-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25%만큼 감소하지만,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에서 0.6%로 감소합니다.
- 빛 주입이 빛의 섬광의 마나 소모량을 제거하는 대신 치유량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 신의 은총 - 성스러운 빛 또는 빛의 섬광의 치유량 증가치가 4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태양샘의 개화 - 빛 주입으로 인한 빛의 섬광의 치유량을 추가로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성스러운 빛의 치유량 증가가 5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요약해보면 빛섬 코스트가 줄고 힐량도 같이 줄었습니다. 다만 빛주입이 있다면 쓸만해집니다.
따라서 저는 빛섬이 필러기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본마나재생 1초 20,000, 제 캐릭 기준 빛섬 15,000 소모)


결론

신성충격을 우선 소모하여 빛주입을 띄우고, 이 빛주입을 심판과 빛섬으로 소모.
버블은 끝없는 빛 중첩에 따라서 / 현 상황에 따라서 영서 여빛
이 두 스킬은 추앙 트리거이기 때문에 추앙 발동 조건은 충분하다고 판단해 넣었음. 

1시즌초 태사자빌드 사용할 때에도 성격은 우선 순위가 낮았는데 이번 시즌은 더 낮아진거같음
성격으로 얻을 이점이 딱히 없다고 생각됨. 모두 풀피고 버블이 필요하다면 당연히 성격을 쓰긴 하겠지만..

저는 적정 가속 / 치명 확보한 후 특화밀예정

그냥 굴러다니는 신기 글이니까 너무 믿진 마시고, 저는 대충 이렇게 굴릴거다 정도의 가벼운 분석이었음
아직 레이드 영상도 안봐서 정확히 어떤 특성이 더 유리할지도 모르고 그냥 변경점만 보고 적은것임
의견 환영